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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고용주가 채울 수 없는 일자리

by Frais Study 2022. 9. 12.

일부 부문은 직원을 요구하지만 직원들은 다른 곳에서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노동자들은 기록적인 숫자로 직장에서 사임했습니다. 일부는 직업을 바꾸었고, 일부는 더 빠른 승진을 위해 이직을 했고, 일부는 직장을 완전히 떠났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노동통계국의 2022년 8월 데이터에 따르면 노동력 참여율은 2020년 2월 수준보다 1.0%포인트 낮습니다 .

다시 말해, 사람들은 그만두고 일부 부문과 직업에서는 돌아오지 않고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작업장의 열악한 조건을 고려할 때 이는 아마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근로자 부족은 식기 세척기, 트럭 운전사, 소매업 근로자, 식품 봉사자, 공항 직원, 가정 건강 보조원 및 이와 유사한 직책이 문자 그대로 수년 동안 열려  있는 접대 및 서비스 산업 에서 가장 분명 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일 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그들은 단지 더 나은 직업을 원할 뿐입니다. 더 높은 급여, 개선된 조건. 대유행으로 인한 고용 시장의 격변으로 인해 일부 근로자는 더 나은 고용으로 전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타격을 입은 부문이 근로자를 복귀시키길 원한다면 일자리를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이 작업이 열려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특히 미국에서 데이터에 따르면 오랫동안 서비스 노동자로 일하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에 미국의 정규직 식품 카운터 직원은 연간 평균 $23,960 (20,796파운드)를 벌어 4인 가구 의 빈곤선을 넘지 못했습니다 . 주간 근무 시간이 거의 보장되지 않아 근로자가 수입으로 청구서를 충당하거나 교통비 및 보육비와 같은 일을 준비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모든 것은 부분적으로 서비스 산업에서 이직률(연간 평균 고용의 비율 로 사람들이 이직하는 비율)이 높았던 사실을 부분적으로 설명합니다 . 2017년에는 소매업 종사자가 53.8%, 숙박 및 외식업 종사자가 72.4%, 제조업 종사자가 30.6%였습니다.

 
음식 서비스 역할은 문자 그대로 수년 동안 열려 있었으며 고용주는 이러한 직책을 채우기 위해 분주합니다(제공: Getty Images)

그러나 서비스 노동자가 되는 것이 전염병 이전에 힘든 일이었다면, 일단 발병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완전히 비참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 열린 상태를 유지한 소매업체는 공급망 중단과 고객 수요 급증 및 하락에 직면했습니다. 더 적은 수의 직원이 더 많은 시간을 일해야 했고, 초과 근무가 늘어나면서 소진이 발생했습니다. 학교가 문을 닫고 대중 교통이 줄어들면서 일부 근로자들은 보육 시설 부족과 더 어려운 통근 문제에 대해 협상하고 있었습니다. 직원 학대 사례와 무례한 고객에 대한 신고가 급증했고 일부 회사는 일회성 보너스를 제공했지만 임금을 인상하거나 위험 수당을 제공한 회사는 거의 없었 습니다.

그리고 많은 경우에 그 일은 위험했습니다. 다른 형태의 비즈니스는 온라인으로 이전했지만 "예를 들어, 환대 산업에서는 호텔 리셉션 데스크에 있는 사람을 가상으로 일하는 사람으로 교체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Serge da Motta Veiga 교수가 말합니다. 파리의 EDHEC 비즈니스 스쿨. 이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집에서 대피하는 동안 동료 및 고객과 강제로 소통해야 하는 최전선 서비스 직원이 코로나19에 가장 취약하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대유행의 첫 해에 미국에서 사망한 사람들의 68% 는 노동, 소매 및 서비스 노동자 였습니다. 

이해할 만하게도 지난 2년 동안 이직률이 급증했습니다. 2021년 에는 소매업 종사자의 64.6%, 숙박 및 외식업 종사자의 무려 86.3%, 제조업 종사자의 40% 미만이 직장을 그만둘 것입니다. 안전과 전반적인 불행이 주요 요인이었지만 대량 탈출의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사람들은 또한 저임금 직업에서는 얻기 어려운 안정성을 갈망합니다. 2019년 한 연구에 따르면 최저 임금 직업의 이직률이 미국 평균의 두 배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다 모타 베이가(da Motta Veiga)는 “그 일자리는 불안정합니다. "유연한 근무 일정을 갖거나 원하는 곳에서 일하는 것과 같은 다른 모든 특전보다 직업 안정성이 사람들이 가장 원하는 것이 되었습니다."

직업 안정성은 유연한 근무 일정을 갖거나 원하는 곳에서 일하는 것과 같은 다른 모든 특전보다 사람들이 가장 원하는 것이 되었습니다. – Serge da Motta Veiga

많은 사람들이 그만둘 수 있는 또 다른 이유 가 있습니다. 인력 부족으로 인해 많은 기업이 일하거나 일하지 않는 사람들의 손에 맡겨졌습니다. 노동 시장이 지금까지 노동자에게 유리하게 기울어지면서 노동자들이 한 직업을 그만두고 다른 직업을 얻는 것이 더 쉬워졌고, 사람들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직업으로 돌아갈 동기가 더욱 줄어들었습니다. 다 모타 베이가(da Motta Veiga)는 이러한 직업을 갖고 있던 사람들이 그 자리를 공연으로 대체하거나 새로운 산업으로 옮겼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실제로 그들이 존경받을 수 있고, 보수가 많으며,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산업으로 자신의 기술을 전수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왜 사람들은 이 일자리를 채우기 위해 돌아오지 않습니까?

 

2021년 내내 그리고 올해까지 유행하는 퇴사(Great Resignation)는 산업 전반에 걸쳐 일자리를 남겼습니다. 그러나 미국 캠던 소재 Rutgers University School of Business 경영학과 부교수인 David Dwertmann은 특히 저숙련, 저임금 일자리를 채우기 위해 근로자를 다시 고용하는 것이 어렵다고 말합니다. 처음.

그는 직장을 그만둔 사람들에게 회사를 떠나는 이유에 대해 질문 한 Pew Research Survey 를 가리킵니다 . 낮은 급여가 1위, '진출의 기회가 없다', '무례한 느낌'이 뒤를 이었다.

“버거 등을 뒤집는다면 진행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이 관리자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몇 년, 몇 년 동안 이 직업에 갇혀 있습니다.”라고 Dwertmann은 말합니다. 또한 "근로자들은 자신이 충분히 평가받고 있다고 느끼지 않고 충분히 대우받고 있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더 나은 기회가 시장에 넘쳐나면서 직장에서 정체되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는 사람들은 보석금을 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Dwertmann은 또 다른 요인으로 베이비 붐 세대의 은퇴 물결 이 노동력에 더 많은 격차를 남겼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완벽한 폭풍우와 같다"고 말했다. “[은퇴를 고려하는 붐 세대]에게 아마도 코로나19가 '그거 알아? 난 끝났어.' 이들은 특히 일부 대면 서비스 직업에서 일하는 COVID 노출 위험이 가장 높은 그룹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들이 그렇게 할 여유가 있다면 그 특정 인구의 많은 집단이 은퇴를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아마도 노동력으로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Dwertmann은 이번 부머 탈출은 일반적으로 신규 이민자를 고용하는 산업에 공백을 남긴 지난 몇 년 동안 이민 부족으로 인해 더욱 악화되었다고 말합니다. "부분적으로는 대유행으로 인해 부분적으로는 정책 변경으로 인해 미국으로의 이민이 실제로 절반 으로 감소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리고 이들은 저숙련, 저학력 직업을 수행하거나 취하던 사람들입니다."

공항 노동자들은 직장을 그만두고 제자리로 돌아가지 않은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Credit: Getty Images)

기업들은 '채울 수 없는 것'을 채우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나요?

 

요즘 패스트푸드점, 편의점, 시장 밖에서 신입사원에게 이전에는 들어본 적 없는 시급을 제시하는 표지판을 보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많은 고용주들이 사인온 보너스를 도입했습니다. 2021년에 Amazon은 고용 추진을 발표하고 창고 및 운송 작업에 대해 1,000달러의 보너스 를 지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힐튼 호텔은 객실 승무원 및 기타 직원에게 $500 이상의 사인온 보너스 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재정적 인센티브가 해를 끼치지는 않지만 "채울 수 없는" 일자리가 자주 제공하지 않는 근로자가 원하는 다른 주요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아무 것도 하지 않습니다. 유연성, 예측 가능성 및 더 나은 조건. 

Dwertmann은 "고용주는 임금을 인상하고 가입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다양한 방식으로 직원 일정을 조정하는 방식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보육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직원이 언제 들어와야 하는지, 몇 시간 동안 일해야 하는지에 대해 어느 정도 예측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돈에만 집중하는 da Motta Veiga는 근시안적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예, 사람들은 자신의 시간과 에너지가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만큼 급여를 받기를 원하지만 회사는 또한 “사람들에게 '무엇을 원하십니까? 당신의 우선 순위는 무엇입니까? 그게 보안이야? 그것이 유연성입니까?'” 그들은 이러한 직업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창의적이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채워지지 않는 직업을 채우려면 재정적으로 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유연성과 안전을 보장하고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Dwertmann은 결론지었습니다.

그는 “팬데믹이 다가오고 사람들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대규모 노동자들을 해고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편안해지면 모두가 다시 나타날 거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직원들은 '그거 알아? 당신은 나와 함께하지 않았다. 나는 당신에게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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