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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바쁜 일'에 대한 경영진의 집착

by Frais Study 2022. 4. 14.

많은 관리자들은 직원들이 계속 일할 수 있도록 직원의 접시를 무의미한 작업으로 채웁니다. 고위직이 다운타임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직원이 24시간 근무할 때 대부분의 관리자는 직원이 하루 종일 바쁘게 지낼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것은 자신의 소관 내에서 작업을 완료하거나 작업 관련 프로젝트에 자신의 손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찾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에서 약간의 가동 중지 시간이 발생하더라도 일반적으로 경영진의 메시지는 명확합니다. 계속 작업할 방법을 찾으라는 것입니다.

직원이 엄지손가락을 만지작거리는 것처럼 보이면 일부 관리자는 직원을 계속 바쁘게 만들기 위해 '바쁜 작업'에 개입합니다. 미국 인디애나에 있는 리더십 및 개발 트레이너 Randy Clark은 "바쁜 일은 목적이 없는 일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목표 달성으로 이어지지도 않고, 사람, 운영 또는 문화를 개선하지도 않습니다." 

바쁜 업무의 예로는 무의미한 보고서 편집, 스프레드시트 색상 코딩 또는 이미 확인된 프레젠테이션 교정 등이 있습니다. 600명의 지식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 2016년 연구에 따르면 근무일의 39% 만  실제 업무에 사용하고 나머지는 회의, 이메일 및 관리자를 위한 상태 보고서 작성과 같은 바쁜 업무에 할애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무실에서 관리자는 직원이 하는 일을 시각적으로 빠르게 확인하여 바쁜 업무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기간 동안 원격 근무로 전환하면서 많은 관리자가 더 이상 직원을 쉽게 모니터링할 수 없게 되면서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많은 원격 직원이 훨씬 더 생산적 이면서도 훨씬 더 긴 시간 동안 일하고 있습니다 . 이것은 관리자가 더 바쁜 작업을 할당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직원들이 할 일이 없을 때 휴식을 취하면 정말 좋지 않을까요? 

 

통제 유지 

 

바쁜 업무 문제의 일부는 일부 관리자가 비즈니스를 생산성과 동일시한다는 것입니다. 

바쁜 직원 이 참여하고 노력 한다는 인식뿐만 아니라, 그들의 근면이 덜 바쁜 동료보다 더 높은 도덕적 가치 를 부여한다는 인식입니다. 이는 동일한 업무를 수행하는 두 명의 직장인이 결과가 아닌 바쁨으로 판단되는 역학을 설정합니다. 누가 더 참여하는 것처럼 보입니까? 점심을 건너뛰고 일을 끝내기 위해 바쁜 직원입니까, 아니면 일찍 끝내고 절약한 시간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사는 효율적인 직원입니까?

관리자는 '직원들이 계속해서 일을 만들어 급여를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 Susan Vroman

상사의 관점에서 보면 바쁜 직원이 더 안심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사추세츠주 벤틀리 대학의 경영학 강사인 수잔 브로먼은 “사람들은 당신이 일하느라 바쁘다는 것을 보면 당신에게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는 관리자가 보다 전통적이고 권위 있는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하여 직원 간의 자율성을 저해하는 업무 문화가 있는 조직에서 더욱 두드러집니다. 이러한 조직에서 관리자는 상사로부터 팀이 바쁘고 생산적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Vroman은 "관리자들은 '내가 직원들을 잘 관리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누군가 나를 지켜보고 있기 때문에 직원들이 급여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직원들이 계속 일을 하도록 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원격 근무가 이러한 압력을 악화시켰습니다. 직원이 처음 원격 근무로 전환했을 때 많은 관리자가 직원을 시각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없다는 사실을 불편해했습니다. Vroman은 "Covid의 즉각적인 상황에서 상사는 직원이 일하는 것을 볼 수 없으면 일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직원들이 여전히 결과를 제공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생산성을 발휘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관리자들은 직원들에 대한 광범위한 신뢰 상실을 보고했습니다. 2020년 7월 Harvard Business Review의 연구에 따르면 관리자의 41%가 직원의 동기 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거의 ​​3분의 1이 직원이 원격 근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지식이나 필수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했습니다. 

상급자가 직원의 직업 윤리에 대해 의심하는 경우 한 가지 솔루션은 끝없는 작업 목록으로 시간을 세세하게 관리하여 작업 중 일부가 무의미하더라도 작업을 책상에 묶어 두는 것입니다. "관리자는 직원이 핵심 업무를 완료했는지조차 모를 수 있지만 [하루 동안] 끝내지 않도록 추가로 바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D'Amore- 매사추세츠주 노스이스턴 대학교의 McKim 경영대학원. "말 그대로 직원들이 일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주어지는 일이기 때문에 관리자는 직원들이 여전히 자신을 통제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가동 중지 시간은 직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직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도 합니다. 그런데 왜 관리자는 종종 저항을 합니까?  (제공: 게티)

 

'우리는 확실히 바쁘게 보인다'

 

그러나 근면과 좋은 성과를 동일시하는 것은 관리자만이 아닙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지식 근로자는 직장 에서 더 바쁘고 중요해 보이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위임할 수 있는 스스로 할당된 바쁜 작업에 직장에서 평균 41%의 시간을 보냅니다. Vroman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확실히 바쁘게 보입니다. 

온라인에서는 우리가 로그온했음을 증명하기 위해 메시지를 보내는 것과 같은 업무에 추가 작업을 추가하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바쁜 것처럼 보여야 한다는 압력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근로자가 원격 근무 환경 에서 더 짧은 시간에 작업 을 완료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근로자는 여전히 자신에게 바쁜 작업을 할당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는 하루 종일 일한 대가를 받기 때문에 [일하지 않는] 것에 대해 기분이 나쁩니다."라고 Vroman은 말합니다. 실제로 2021년 연구에 따르면 휴식을 취하는 것에 대한 죄책감이 너무 커서 미국 원격 근무자의 60%가 근무 시간에 자신에게 시간을 할애  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바쁜 일을 스스로 할당하려는 유혹은 상사로부터 바쁜 일을 대신 할당받는 것을 두려워하는 직원들 사이에서 훨씬 더 높을 수 있습니다. Vroman은 사람들이 자신을 바쁘게 보이게 하기 위해 일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일부 관리자는 원격 설정 중에 작업이 잠잠해 직원이 불안해했다고 보고합니다. 아일랜드에 기반을 둔 건축 공급업체 Midland Stone의 전무 이사인 Niall John Lynchehaun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는 바쁜 업무를 할당하기 시작하여 직원들이 이 조용한 시간에 여전히 유용하다고 느꼈습니다. "상황에 대처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죄책감을 완화하기 위해 너무 바쁜 일을 할당하는 것은 부정적인 감정을 다른 것으로 바꾸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2018년 연구에 따르면 근로자의 42%가 시간의 절반을 바쁜 일에 보내고 있으며 71%는 너무 바쁜 일을 하는 것이 " 인생을 낭비하고 있는 것처럼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무의미한 작업의 파급 효과 

 

장기적으로 볼 때 주로 작업자를 계속 작업하도록 설계된 작업을 자주 할당하면 관리자와 작업자 간의 관계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Larson은 "원격 직원에게 매우 의욕을 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신뢰 부족과 보살핌 부족의 표시입니다. 바쁜 일의 진정한 비극은 잃어버린 기회에 있습니다. 그 시간 안에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많아 직원과 회사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근로자의 42%는 시간의 절반을 바쁜 일에 보내고 있었고 71%는 너무 바쁜 일을 하는 것이 "인생을 낭비하고 있는 것처럼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기회에는 직원에게 의미 있는 작업을 할당하거나 교육과 같이 종종 백버너에 놓이게 되는 성장 기회를 할당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숨을 쉬게 하는 것도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연구 에서 근무 시간에 정기적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의 이점 이 입증되었습니다 . 그 중 스트레스 감소 , 집중력 향상 , 창의성 및 생산성 향상은 직원과 조직에 모두 긍정적입니다.

그러나 특히 원격 작업자가 점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경우 끝없이 바쁜 작업을 쌓는 것은 반대의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Vroman은 "일차적인 위험은 직원이 지쳐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중대한 사임은 부분적으로 충분히 유연하지 않아 원격 근무에서 효과적으로 관리되지 않는 지친 사람들의 결과입니다." 

 

사이클을 깨다 

 

물론 모든 관리자가 바쁜 업무를 지지하는 것은 아닙니다. Larson은 시간 기반 작업 대신 "결과 기반" 작업을 믿습니다. 그녀는 직원들이 일찍 끝내거나 휴식 시간이 있다면 "솔직히 그 유연성은 성과에 대한 보상의 일부"라고 말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팀에 자율성을 부여하는 데 의존하며, Larson은 이를 "극도로 동기 부여"라고 설명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좋은 일을 하고 싶어하는 선순환이 발생합니다." 

Randy Clark은 관리자가 자신이 할당하는 작업의 종류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는 관리자와 리더를 교육할 때 근무 시간 동안 직원을 바쁘게 하되 바쁜 일은 피하라고 조언합니다. 대신 느린 기간 동안 계획하고 "가치를 추가할 수 있는 작업을 찾아야" 합니다.  

궁극적으로, 바쁜 업무를 할당하는 주기에 갇혔다고 느끼는 관리자는 한 발 물러서서 사람들을 바쁘게 만들기 위해 서두르기보다 관리자가 그들에게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더 광범위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Vroman은 "그들은 아마도 좋은 결과를 생성하고 행복하게 일하는 사람들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라고 제안합니다. 

원격 근무는 24시간 근무하는 근로자가 바쁘게 지내야 한다는 생각에서 끝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경영진에 대한 태도의 변화는 약간의 희망을 제공합니다. 현재 요구되는 유연한 일정이 결과를 위해 근무 시간을 바꾼다면 바쁜 업무를 처리하고 더 건강하고 행복한 근로자를 남겨둘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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