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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위대한 사직: 고용주가 노동자를 그만두게 한 방법

by Frais Study 2021. 12. 14.

팬데믹 이후 직원들은 직장을 떠나거나 이직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고용주는 회사를 떠나는 이유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전염병이 시작되었을 때 Melissa Villareal은 캘리포니아의 부유한 동네에 있는 사립학교에서 중학생들에게 역사를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그녀가 사랑하는 직업이자 분야였다. 이제 1년이 조금 넘은 그녀는 가르치는 일을 완전히 그만두고 대형 미용 회사에서 산업 디자인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Villareal과 같은 사람들은 직장을 떠나거나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30,000명 이상의 글로벌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 Microsoft 설문조사에 따르면 올해 근로자의 41%가 직장을 그만두거나 이직을 고려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HR 소프트웨어 회사인 Personio의 영국 및 아일랜드 근로자에 ​​대한 연구에서는 설문조사 응답자의 38%가 퇴직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앞으로 6개월에서 1년 . 노동부의 요약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4월 에만 4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직장을 그만뒀습니다 . 이는 사상 최대 폭의 급증입니다.

사람들이 변화를 모색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위대한 사임'이라고 불렀습니다. 일부 근로자의 경우 팬데믹은 우선순위의 변화를 촉발하여 '꿈의 직업'을 추구하거나 전업주부로의 전환을 장려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퇴사 결정은 전염병 기간 동안 고용주가 그들을 대했던 방식의 결과였습니다. 

짧은 수업을 마치고 교실로 돌아온 Villareal의 경우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미국에서는 다른 규칙이 적용되는 사립학교가 공립학교보다 훨씬 빨리 대면 학습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Villareal은 자신의 안전에 대해 불편함을 느꼈고 두 가지 모두를 저글링할 때 스트레스와 업무량이 급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람과 원격 학습자를 동시에. 그녀는 자신의 우려가 해결되지 않았거나 들리지 않는다고 느꼈습니다.

궁극적으로, Villareal은 자신이 과소 평가되고 들리지 않는다고 느끼는 직장에 남아 있기보다 완전히 새로운 산업에서 그만두고 다시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교사로서 죄책감이 있기 때문에 힘든 선택이었습니다. 학생들을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도 Villareal은 계속 말합니다. “이것이 내 건강, 아이들의 건강 또는 다른 사람의 정신적 웰빙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 너무 분명해졌습니다. 그것은 사업이고 돈에 관한 것입니다. 전염병이 내 눈에서 그 베일을 찢었습니다.”

노동자들은 지원이 되지 않는 고용주를 떠나 더 나은 자원을 갖고 더 많은 보살핌을 받고 있다고 느끼는 직업으로 전환하기로 선택합니다(Credit: Getty Images)

예측 가능한 응답

무엇보다 근로자들은 대유행 기간 동안 고용주가 그들을 어떻게 대했는지에 따라 퇴사 결정을 내립니다. 결국 직원들은 지원을 제공하는 회사에 머물고 지원을 제공하지 않는 회사에서 쫓겨났습니다.

팬데믹 이전에 이미 열악한 기업 문화로 인해 회사를 그만둘 위기에 처했을 수도 있는 근로자들은 스스로가 한계점에 도달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최근 스탠포드 연구에서 입증된 바와 같이 환경이 좋지 않은 기업 중 상당수가 정리해고와 같이 근로자를 지원하지 않는 결정에 두 배로 집중하기 때문입니다(반대로 좋은 문화를 가진 기업은 직원을 잘 대우하는 경향이 있음). 이것은 해고에서 살아남았지만 지원되지 않는 환경에서 일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었던 이미 불만을 품은 근로자들을 몰아냈습니다.

그리고 근로자들은 항상 자신이 일하는 환경에 관심을 가져왔지만 대유행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추가했습니다. 즉, 행동하려는 의향이 증가했다고 리서치 회사인 JUST Capital의 최고 전략 책임자인 Alison Omens는 말합니다. 공부하다.

" 지난 몇 년 동안 우리의 데이터는 항상 것은 사람들이 대부분의 기업들이 직원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신경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전조는 말한다. 그녀는 이는 임금, 복리후생 및 보안, 승진 기회, 안전 및 형평성에 대한 약속을 포함한 여러 지표로 측정된다고 덧붙였습니다.

팬데믹 초기에 사람은 기계가 아니라는 사실을 상기시켰습니다 - Alison Omens

팬데믹의 여파로 “그 기대치에 비해 강도가 높아졌습니다. 사람들은 회사에 더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팬데믹 초기는 사람이 기계가 아니라는 사실을 일깨워주었습니다.”라고 Omens는 말합니다. “자녀, 건강, 재정적 불안정, 청구서 부담, 인간이 되는 데 따르는 모든 일에 대해 걱정한다면 생산성이 떨어질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그런 것들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근로자들은 고용주가 이러한 우려를 완화하거나 최소한 인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치를 취하기를 기대했으며 그렇게 하지 않은 회사는 고통을 겪었습니다. 또한 Personio 연구에 따르면 퇴직할 계획이 있는 응답자의 절반 이상이 급여 감소, 일과 삶의 균형 악화 또는 유해한 직장 문화 때문에 퇴직을 원했습니다 .

Personio의 최고 인사 책임자인 Ross Seychell은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팬데믹은 ...에 심각한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 기간 동안 내가 많은 것을 바친 이 회사가 나와 내 건강 또는 행복을 어떻게 처리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Seychell은 그 질문을 고려하는 많은 근로자들이 만족스러운 답변이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내가 가치 있는 곳으로 가겠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전면적인 엑소더스

대량 이탈은 모든 수준의 업무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특히 서비스 및 소매 업무에서 두드러집니다.

Omens는 "많은 이야기가 화이트 칼라 직업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지만 가장 큰 추세는 실제로 전통적으로 저임금 역할과 필수 근로자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정말 흥미로운 요소입니다."

사실, 미국 소매 부문은 다른 어떤 산업보다 최근에 사임했습니다. 노동부의 데이터에 따르면 4월 한 달에만 65 만 명 미만의 소매업 근로자가 퇴사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필수 저임금 근로자들이 고용주가 그들을 부당하게 대우한 후 지쳐서 회사를 그만뒀습니다(제공: Getty Images)

팬데믹 기간 동안, 종종 저임금 직위에 있던 필수 근로자들이 고용주의 결정에 정면으로 맞서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회사에서 마련한 안전 조치가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상태에서 대중과의 상호 작용이 필요한 위치에서 소규모 직원으로 더 오랜 시간 일하고 있었습니다. 적어도 미국에서는 유급 병가가 보장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곧 노동자들을 불태웠다.

이제 주요 소매업체들은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으며, 신규 인력을 충분히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타겟(Target)과 베스트바이(Best Buy)를 포함한 회사들은 임금을 인상했으며 맥도날드와 아마존은 $200에서 $1,000 사이의 고용 보너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원 검색 회사 Korn Ferry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매업체의 94%가 빈 역할을 채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Omens는 문제의 일부는 재정적 인센티브가 시작이지만 우선 순위의 주요 변화는 돈에 관한 것만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많은 소매업 및 서비스 직원이 다른 곳(예: 창고 또는 사무실)에서 실제로는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하지만 더 많은 혜택, 상향 이동 및 연민을 제공하는 초급 직위를 선호하여 이직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고용주가 새로운 직원을 찾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다른 직업을 찾고 전환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가치에 부합하는 회사에서 일하기 위해 급여를 삭감할 것인지 묻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사람들이 그렇다고 말합니다."

 

지속적인 변화? 

이번 중대한 사임이 직장 문화와 기업이 직원에 대한 투자 방식에 의미 있고 장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까요?

Omens는 대답이 예라고 믿습니다. 그녀는 팬데믹 이전에 "사람들이 CEO와 회사에 대한 기대치와 관련하여 찾고 있는 것이 실제로 증가"하면서 이러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4월 한 달에만 650,000명 미만의 미국 소매업 근로자가 퇴사합니다.

그리고 팬데믹은 처음 몇 주 동안에도 기존의 느낌을 과도하게 몰아넣었습니다. 2020년 3월 말, 억만장자 기업가이자 투자자인 Mark Cuban은 Markets in Turmoil이라는 CNBC 특집에 출연하여 회사에 직원들에게 너무 빨리 복귀하도록 강요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 그는 “기업이 바로 그 질문에 어떻게 대응하느냐에 따라 수십 년 동안 브랜드가 정의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서두르다가 누군가가 아프면 당신이 바로 그 회사입니다. 직원이나 이해관계자를 배려하지 않고 먼저 생각하지 않으면 당신이 바로 그 회사입니다.” 많은 직원들에게 "그것은 용서할 수 없을 것"이라고 Cuban은 경고했습니다.

이제 세이셸은 그것이 사실로 증명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회사 내부에 있는 사람과 이제 막 취업 시장에 진입한 사람 모두에게 회사가 지난 1년 반 동안 직원을 어떻게 대했느냐에 따라 미래의 행로가 결정됩니다.

Seychell은 회사가 직원의 임금, 기회 및 전반적인 웰빙에 진지한 투자를 하는 것이 의무화되었다고 말합니다. 단순히 비즈니스에 좋은 것 외에 다른 이유가 없다면 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동하면 이직률과 생산성 손실 측면에서 기업에 손실이 발생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완전히 효과적인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6~9개월이 걸립니다. 많은 인력을 잃는 회사는 앞으로 12~16개월, 아마도 훨씬 더 오래 동안 이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사람에게 투자하지 않는 기업은 도태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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