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그만두고 있으며 이는 직업 세계를 영원히 뒤흔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위대한 사퇴에 대해 잘못된 일반화를 만들고 있습니까? 근로자들이 직장을 그만두고 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실, 우리는 소위 대퇴직(Great Resignation)의 한가운데에 여전히 멍하니 있습니다.
미국 노동부 는 2021년 8월에 430만 명의 미국인 이 직장을 그만 뒀다고 밝혔 습니다. 영국에서는 지난 8월 일자리 가 처음으로 100만개 를 넘어섰다 . - 근로자가 멀리 걷기되는 몇 가지 이유가있다 열악한 노동 조건 , Covid-19 계약의 두려움 과 실존 구세주로부터 그들이 수집하고 내 데이터에 계속 더 발견되고 연구 - 그들 가운데는.
“나는 방금 지친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과로하고 과소평가받고 있다고 느낀다”고 미국 보스턴 대학교 Questrom 경영대학원의 시장, 공공 정책 및 법률 선임 강사인 Jay Zagorsky는 말합니다. “많은 노동자들이 고임금 산업에 있고 엄청나게 오랜 시간 일하기 때문에 막 그만두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텍사스 A&M 대학교 메이스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부교수인 앤서니 클로츠(Anthony Klotz)는 이러한 이탈은 "지속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정말 중요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클로츠는 '대퇴직'이라는 용어를 만든 학자이기도 하며, 2021년 5월 대량 노동자 이탈 을 예고했다 .
그러나 그와 다른 전문가들은 사람들이 대량으로 담배를 끊는 것의 영향에 대한 미묘한 차이를 놓치고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만큼 사직하는 근로자가 많지 않을 수도 있고, 우리가 믿는 이유 때문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이 이탈의 물결을 보는 방식과 앞으로 노동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방식 모두에서 어느 정도 회의론을 가지고 위대한 사퇴에 대한 전면적인 일반화를 살펴봐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데이터가 구체적이지 않다
Jay Zagorsky는 "현재 [미국에서] 직원의 3% 미만이 회사를 그만두고 있습니다. 이는 30%가 아닙니다.
현실적으로, 이것은 노동자의 극히 소수이며, 많은 위대한 퇴직 주위의 적용 범위는 실제로 근로자에 초점을 맞추고 생각 들은 것 같은 자신의 작업을 종료합니다 . 캐나다 온타리오주 웨스턴 대학교 아이비 비즈니스 스쿨의 조직 행동 교수인 마사 마즈네프스키는 “ [평소보다] 사임하는 사람들이 약간 더 많지만, 큰 헤드라인은 사임 의도 에서 나온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한 대량 사임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는 데 의존하는 숫자는 완전히 간단하지 않습니다. 첫째, Zagorsky는 우리가 위대한 사퇴의 규모를 조정하기에 충분한 종단적 데이터가 없다고 지적합니다. 미국 정부는 2000년 이후 퇴사만 추적해왔습니다. 또한, 퇴직은 Covid-19 이전인 2019년에 이미 기록적인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
따라서 2020년에 사임이 기록을 경신했지만 팬데믹이 엔진이 아니었다면 사임할 수 있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Zagorsky는 일반적으로 미국의 팬데믹 이전과 마찬가지로 경제가 강할 때 사임이 증가한다고 말합니다.
이제 경제가 회복되면서 팬데믹 관련 변화가 계속되는 사임의 주요 동인인지, 아니면 더 높은 퇴직률이 점점 더 안정되는 경제와 더 관련이 있는지가 완전히 명확하지 않습니다. (역사적 유사점은 2009년의 대공황입니다. 일단 경제가 다음 10년 동안 강세를 보이면 퇴직률도 올라갔습니다.)
위대한 사면의 원인은 일종의 다면적이며 다양한 방식으로 나타납니다.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 Anthony Klotz
게다가 다양한 분야의 근로자들이 이직을 하고 있지만 사직이 반드시 고르게 퍼져 있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종종 사직과 함께 지식 근로자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Klotz는 식품 서비스 및 소매를 포함한 특정 부문이 팬 데믹 기간 동안과 이후에 더 많은 퇴직을 보았다고 말합니다 .
실제로 가장 최근의 미국 노동통계국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8월 현재까지 가장 많은 퇴직을 한 부문은 식품 및 접객업으로 전체 퇴직 242,000건 중 157,000건을 차지했습니다(해고 또는 해고와 동일하지 않음) . 식품 서비스 부문에서 근로자의 6.8%가 퇴직 하여 모든 부문에서 가장 많습니다. 레저 부문을 제외하고 두 번째로 높은 부문은 4.7%의 소매 무역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반드시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또는 반드시 완전히 전염병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Zagorsky는 어쨌든 서비스 산업은 역사적으로 높은 종료율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즉, 팬데믹으로 인해 누가 그만두는지에 대해 모든 것을 잘못 알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 예를 들어, 노동자 이탈을 경험한 의료 분야에서는 전염병 대응의 직격탄을 맞은 후 피로와 불만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고르스키가 지적한 바와 같이 지식 근로자도 팬데믹 관련 이탈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어떤 특정 그룹이 그만둘 수 있는지 확인 하는 확실한 데이터도 많지 않습니다 . Klotz는 "현실은 [누가 사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지] 모릅니다. “중년층이라는 보도도 봤고 Z세대라고 하는 보도도 봤고 '모두가 일찍 은퇴하고 붐 세대다'라는 보도도 본 적이 있습니다. .”
지나친 단순화?
누가 그만두는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분노에 찬 그만두고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카타르시스 입니다. 어떤 면에서 사람들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퇴직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퇴사를 하는 전환점으로 사직서를 틀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보편적으로 사실이 아닙니다. 퇴직한 일부 근로자는 권한 부여를 위해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Maznevski는 중대한 사직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두 가지 광범위한 범주가 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범주는 정말 끔찍하고 건강에 해롭고 유독한 것과 생존 사이에서 선택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이 두 가지는 매우 다른 역학 관계입니다.”
이전 진영에서 일부 는 권태와 성장 욕구 때문에 그만두었다 . 후자의 경우 열악한 노동 환경 이나 휴교 기간에 아이들을 돌봐야 해서 그만둔 경우도 있습니다 .
따라서 자발적으로 직장을 그만두는 사람들은 다른 이유로 그렇게 하고 있으며, 그들의 사임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선택의 여지가 있는 경우에만 사임할 수 있습니다."라고 Maznevski는 말합니다. 그리고 이 사치품은 경력이 더 많은 부유한 노동자들이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Klotz는 덧붙입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고위 간부나 경제적으로 안정된 노동자와 같이 그만둘 수 있는 특권을 가진 사람들의 눈으로만 대퇴직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근로자가 더 많이 퇴직하는 기존 데이터와 이유를 분석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는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왜곡할 수 있고 사람들이 과감하게 퇴직하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부추길 수 있습니다.
퇴사를 부르는 문제는 사라지지 않는다
노동 조건을 획일적으로 변화시킬 전면적인 사건으로 사퇴를 나팔을 불고 싶은 유혹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직을 하는 요인이 워낙 다르기 때문에 변화가 생긴다면 업종과 직업에 따라 다르게 보일 가능성이 크다.
일부 회사는 원격 근무와 같은 전염병 시대의 지속적인 유연성에 대한 사무직 근로자의 요구에 더 부응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부문의 다른 회사들은 장기간에 걸쳐 조건을 개선하거나 임금을 인상하는 방식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칼라 근로자들에게 팬데믹은 팬데믹 이전에는 실제로 들어본 적 없는 많은 새로운 특전을 제공했습니다. 집에서 또는 원격으로 장기간 일할 수 있는 능력, 통근 시간을 줄이는 능력, 더 큰 유연성, 친구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능력, 가족. 근로자들은 이를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회사가 이를 제공하지 않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자주 사직할 수 있습니다. 이미 대유행 기간 동안 심화된 불평등에 직면해야 했던 블루칼라 노동자 들은 대공황 이후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인상된 더 높은 임금에 매료될 수 있습니다 .
즉, 우리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그리고 모든 사람의 조건이 동등하게 개선될지 알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이것은 사임의 폭이 보편적으로 바늘을 움직였다는 이야기의 또 다른 균열일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근로자들이 과장된 광고에 휩쓸리지 않도록 해야 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회사를 그만두는 이유와 이것이 미래의 일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논의할 때 더 신중해야 합니다.
"위대한 사임의 원인은 다면적이며 다양한 방식으로 나타납니다."라고 Klotz는 말합니다.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더 복잡해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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