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부모는 자녀가 나중에 자신의 정체성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젠더 창의적' 양육 스타일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Gabriella Martenson은 첫 아이의 탄생을 준비하면서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아이가 여자아이인지 남자아이인지 말하지 않았으며 가족이나 친구 관계에 있지 않은 사람들과 자신의 출생 성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의 피했습니다.
“저는 그들이 원하는 사람이 되기를 원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위해 그것을 결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녀가 첫 아이를 가졌을 때 그녀의 고향인 스톡홀름에 살고 있는 30세의 Martenson은 말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자라서 무엇을 하고 누구를 사랑하거나 함께 살기로 결정하는지 내가 결정하고 싶지 않은 것과 같습니다.”
어린 시절 Martenson은 분홍색 소지품과 입을 드레스를 제공받는 것과 같은 고정 관념적인 성별 규범에서 대부분 자랐습니다. 그러나 10대 후반에 그녀는 "페미니즘을 발견"하고 성 규범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엄마가 되었을 때 기차에서 인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옷과 선물을 자신의 아이에게 사주기로 결정하여 어떤 날에 사용하고 싶은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양육 방식이 자녀가 성별 고정관념적 활동을 더 많이 하도록 유도하기보다는 다양한 취미와 연구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랐습니다. 그녀는 또한 성별이 없는 아이를 키우는 것이 그들이 궁극적으로 지정된 출생 성별과 다른 성별로 식별되고 성별 이분법 이나 기타 사회적 규범 을 준수하지 않는 다른 사람들을 받아들이도록 도와준다면 일이 더 쉬워질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 "나는 그들에게 무엇이든 허용하고 ... 너무 편협하지 않도록 가르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 이후로 다른 두 자녀와 함께 접근 방식을 반복한 Martenson은 최근 몇 년 동안 성 중립적 양육 방식을 선택한 이성애자 및 퀴어 부모의 수가 적지만 증가하고 있다고 일부 전문가들이 말하는 일부입니다. 마이크로 트렌드에 대한 학술적 또는 공개적 연구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이 전략을 채택한 가족이 정확히 몇 명인지는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육아 작가, 심리 치료사 및 유치원 교사는 모두 지난 10년 동안 특히 북유럽 과 미국 에서 이러한 관행이 증가하고 있음을 목격했다고 일화적으로 말합니다 .
더 많은 부모들이 이 접근 방식을 선택하고 있지만(아직까지 틈새 시장이 있는 추세일 수 있음), 이는 비관습적인 선택이며 반발이나 논란이 없는 선택은 아닙니다. 그러나 확고한 자녀 양육 관행을 거부하는 부모들은 그렇게 하려는 구체적인 동기와 그들이 취하는 실용적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선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자녀 양육의 미래에 대해 비전통적인 양육 접근 방식이 의미하는 바를 밝힐 수도 있습니다.
성 중립적 양육의 부상
베를린에 기반을 둔 퀴어 성 중립적 육아 작가이자 블로거이자 강사인 Ravna Marin Nathanael Siever는 어린 아이를 소년 또는 소녀로 분류하지 않기로 선택한 것이 1980년대에 주로 퀴어 커뮤니티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여성들이 가정이나 특정 직업에서 간병인으로 타이핑되는 것에 대해 반발하는 "페미니즘의 두 번째 물결"이라고 묘사하는 것과 일치했습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체외수정으로 퀴어가 부모가 되기가 더 쉬워졌고 점점 더 많은 국가에서 남색을 합법화하여 퀴어와 이상을 "천천히 수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책에 대한 Siever의 연구에는 수십 년에 걸친 기존 젠더 연구 문헌을 검토하고 부모와 직접 대화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들은 성 중립적 양육에 매력을 느끼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겪었던 경험을 자녀에게 가하는 것을 피하고 싶어한다고 말합니다. 오늘날보다 남성-여성 고정관념과 권력 구조가 더 만연한 세상에서 자라면서 트랜스젠더는 더 높은 수준의 차별에 직면했고 LGBTQ+ 관계는 덜 받아들여졌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이러한 규범을 준수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성 중립적 양육은 자녀의 성을 "중립화"하기 위해 등장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알려주지 않고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등장했다고 그들/그들을 대명사로 사용하는 Siever는 말합니다.
일부 영어를 사용하는 부모는 목표가 성별을 "중립화"하는 것이라는 혼동을 피하기 위해 "젠더 창의적 육아"라는 용어를 선호한다고 Siever는 말합니다. 일부는 비슷한 이유로 "성별 개방 육아"라는 용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정의가 되었지만, 이러한 종류의 육아는 90년대와 2000년대까지 대부분 틈새 시장에 머물렀지만, 2010년대 초에 많은 퀴어 및 이성애 가족이 미디어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약간 더 유명해졌습니다. 프로필, 양극화 된 토론. 여기에는 성별 레이블을 지정하지 않고 Storm이라는 아이 를 키운 토론토 기반 부부 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Zoomer라는 아이를 키우는 여정 을 기록한 솔트레이크시티 의 시스 남편과 그의 젠더퀴어 아내가 포함됩니다. 한편, 스웨덴의 일부 유치원에 다니는 모든 학생들에게 '그'와 '그녀'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세계적인 보고도 성 중립적 이데올로기를 조명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Siever는 말합니다.
나는 그들이 원하는 사람이 되기를 원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위해 그것을 결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자라서 무엇을 할 것인지, 또는 그들이 사랑하거나 함께 살기로 결정한 것을 결정하고 싶지 않은 것처럼 - Gabriella Martenson
같은 시기에 트랜스젠더 , 논바이너리 , 폴리아모 러스를 자처하는 Siever 는 성별 라벨이 없는 세 자녀 중 첫 번째 자녀를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Siever는 1990년대에 성장한 개인적인 경험이 그들의 결정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합니다. 그들의 부모는 활동 측면에서 아이들이 원하는 "무엇이든 하라"고 격려하는 초기 페미니스트 물결의 영향을 받았지만 여전히 Siever라는 이름을 붙여 편안하지 않은 소녀였습니다. “20대 후반이 되어서야 제가 그 상자에서 빠져나올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가 할 말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한 언어를 듣지 못했습니다.”라고 Siever는 말합니다.
Martinson과 마찬가지로 Siever는 태어날 때부터 성 중립적인 양육이 이분법적 규범에 맞지 않는다고 결정한 아이들의 삶을 더 쉽게 만들고 이 아이들이 Siever가 젊었을 때 경험한 "혼란"을 피하도록 도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또한 접근 방식이 페미니스트 메시지를 더 널리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녀의 책을 위해 수십 년간의 젠더 연구 문헌을 검토한 Siever는 “수십 년에 걸친 페미니스트 작업에서 가부장제적 억압의 주요 원천으로 성에 대한 엄격한 관념이 논의되어 왔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더 개방적으로 자랄수록 젠더화된 권력 구조가 사회에서 권력을 가진 사람과 그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 사람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영국 브라이튼에서 가족과 함께 일하는 심리 치료사인 Mark Vahrmeyer는 2020년대에 젠더 정체성과 젠더 억압에 대한 대화가 미디어와 사회에서 훨씬 더 보편화되었으며 이는 부모에게 대안적인 방법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된다고 덧붙입니다. 아이를 키우기 위해.
"더 많은 부모가 성 중립적인 아이를 키울 가능성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부모와 십대 모두와 함께 일한 경험에서 "성별 편견이 아동에게 미칠 수 있는 의식적, 무의식적 영향을 최소화함으로써 아동에게 심리적, 정서적으로 자신이 누구인지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부모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녀를 '약한' 것으로 보거나 소년을 '더 똑똑한' 것으로 봅니다.”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성 중립적 양육의 실제 관행은 다르며 부모가 취하는 접근 방식은 종종 자신의 사회적 인식 및 경험과 관련하여 본질적으로 개인적입니다.
가족 중 영어권 국가의 한 가지 옵션은 부모가 자녀를 대명사로 지칭하는 것입니다. 'they'와 baby'의 합성어 인 ' theby '는 이 아이들을 묘사하기 위해 등장했습니다. 일부 부모는 대신 '그'와 '그녀' 대명사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Martinson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소년' 또는 '소녀'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지만 '어린이', '친구'와 같은 중립적인 대안을 우선시하면서 자녀의 출생 성 대명사를 사용하는 것이 편안합니다(어린이가 달리 요청하지 않는 한). 또는 '형제'.
스위스의 독일어권 지역에서 성 중립적인 양육 방식을 수용하고 있는 아르바이트 작가인 Markus Tshannen은 자녀를 'they'와 같은 성 중립적 대명사로 식별하고 싶다고 말합니다. 독일어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와 그의 아내는 항상 성별 고정 관념을 따르지 않는 다른 별명으로 두 어린 자녀를 부릅니다. 독일어에서 모든 명사는 남성, 여성 또는 소위 '중성' 접두사를 갖습니다. 예를 들어 '마우스'라는 단어는 성별 접두사 'die'( die Maus )가 있는 여성 명사입니다. Tshannen은 따라서 대부분의 독일 부모가 소년에게 이 동물의 별명을 주는 것을 피하지만 그의 가족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성적 창조적인 부모이기 때문에 우리는 의도적으로 세 가지 문법적 성별을 모두 사용하는 이름을 사용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선호하는 대명사를 결정하기 전에 가장 기분 좋은 것을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아이들을 젠더 기반 틀에 일찍 가두려는 사회보다 더 많은 선택권을 주고 싶었습니다."
그와 그의 아내는 이성애자이며 각각 자신의 출생 성별을 식별합니다. 그들에게 성 중립적 양육은 자신의 어린 시절에 대한 반응이라기보다 진화하는 세상을 바라보고 다르게 행동하기로 결정하는 경우였습니다. 특히 그들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스위스에서 '폭발'한 젠더 관련 서적, 옷, 장난감의 '과중한 마케팅'에 두 사람 모두 소름이 돋았다고 합니다.
Martinson과 같은 부부는 "복도 양쪽에서" 자녀 옷을 사서 다양한 소지품과 오락에 노출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특정한 다양성을 나타내는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도록 하고, 너무 많은 성 고정관념을 재생산하지 않도록 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젠더 고정관념을 스스로 재생산하지 않기 위해 우리의 언어를 살펴보고 좋은 롤 모델이 되도록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초기에 젠더와 섹슈얼리티에 대해 물론 연령에 맞는 방식으로 공개적으로 이야기했습니다.
젠더를 창조하는 부모이기 때문에 우리는 의도적으로 세 가지 문법적 성별을 모두 사용하는 이름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선호하는 대명사 – Markus Tshannen을 결정하기 전에 그들에게 가장 좋은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Martinson 및 Siever와 마찬가지로 Tshannen은 자녀가 LGBTQ+로 식별하면 이러한 경험이 덜 울퉁불퉁한 승차감을 만들고 이러한 범주에 맞는 다른 사람들을 받아들이도록 권장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날 때 자신의 성별과 동일시하지 않는 다른 아이들을 만나고 살아가면서 많은 퀴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현실적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는 우리 아이들이 다른 성 정체성을 이해하고 다른 대명사를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그는 다른 부모가 언어와 행동을 그렇게까지 바꾸지 않고도 이러한 가치를 장려할 수 있다고 느낄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고 부모가 가장 편안하다고 느끼는 "성 중립 스펙트럼"에서 위치를 찾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가족의 접근 방식이 젠더 고정관념과 낙인을 희석시키기 위해 싸우는 데 잠재적으로 더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알 수 없는 영향
성 중립적 양육은 비교적 최근의 제한된 현상으로 남아 있기 때문에 연구자들은 아동과 더 넓은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포함하여 장기적 영향에 대해 아직 많이 알지 못합니다.
접근 방식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적어도 개인 수준에서 이 방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Tshannen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의 스위스 지역에서 "각각 '남성용' 또는 '소녀용'에 대한 이야기"가 여전히 많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의 자녀들이 "이것을 사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그의 큰 아이가 선생님이 "남자는 손톱을 칠하지 않는다"는 무심코 말하는 것을 들으면 "능동적으로 동의하지 않거나 그저 조용히 고개를 저을 것"입니다. 그는 5살 때 부모와 자신의 정체성을 공유했지만 공개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이 아이는 또한 "'일반적으로' 소년이나 소녀의 관심사", 색상 또는 장난감에 치우치지 않는 경향이 있다고 말합니다(Tschann은 말합니다. 그들이 그랬다면 그는 그것에 대해 아무런 문제가 없었을 것입니다).
현재 11세인 Martinson의 가장 큰 아이는 출생 성별을 반영하여 4살 때부터 소녀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Martinson은 그녀의 딸이 성 중립적인 가정에서 자란 경험이 그녀가 나이가 들면서 다양한 취미를 추구하고 다양한 성별의 의상을 수용하는 데 더 편안함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딸이 동성애자라고 커밍아웃하거나 “정상적인 옷차림을 하지 않는” 또래 친구들을 이미 “매우 수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Martinson은 "그녀는 그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멋지고 그들이 이것을 표현하는 것이 용감하다고 생각합니다.”
Tshannen과 Martinson 둘 다 자녀가 자신과 동일시하는 성을 선택하면 성 중립적 양육이 중단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여전히 가정 내에서 성 고정관념 언어를 피하려고 노력합니다. “내가 다른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가 [잘] 아는 사람이라면 '그녀' 또는 '그녀'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놀이터에 있는 어린이나 학교에 있는 친구라면 "남자"와 "여자"를 지칭하는 대신 '친구' 또는 이름으로 부릅니다."라고 Martinson은 말합니다.
“아이들이 어떤 대명사를 사용해야 하는지 알려주면 바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여 일종의 젠더 개방적, 젠더 생성적 또는 젠더 중립적 접근 방식을 따릅니다.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사라지도록 하십시오.”라고 Tschannen은 동의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아이들이 [범위] 젠더 정체성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선택권이 있는지 알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심리 치료사 Vahrmeyer는 클라이언트와 함께 일한 경험에 따르면 이러한 양육 방식에 노출된 모든 아이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부모가 제공하는 공간을 탐험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끼는 아이들에게 여행은 발견의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어린이의 경우 규정된 정체성의 부족으로 인해 불확실성과 불안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부모가 바라던 대로 젠더 규범을 거부하기보다는 "구조와 지침의 부족을 어렵게 느낄" 수 있으며, 심지어 "이러한 불확실성을 보상하고 어느 정도 확실성을 파악하기 위해 더 강력하게 내재된 젠더 정체성으로 되돌아갈 수 있습니다." ".
런던 근교 워킹햄에 거주하는 공인된 아동 슬픔 및 정신 건강 코치인 Mandee Lal은 다양한 옷과 장난감 선택과 같은 성 중립적 양육의 일부 측면을 옹호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성별 대명사를 거부하는 것이 일부 어린이에게 혼란을 줄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특히 대부분의 또래가 여전히 소녀나 소년으로 분류될 때 그렇습니다. “그렇게 말하면, 당신은 '그들'입니다. 나는 아이가 '그들'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아마도 [아이는] 아마도 그들이 세상과 맞지 않는다고 느낄 것입니다. "
부모가 제공하는 공간을 탐험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끼는 어린이에게 여행은 발견의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어린이의 경우 규정된 정체성의 부족은 불확실성과 불안 증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 Mark Vahrmeyer
Lal의 자녀 중 한 명은 트랜스젠더이며 학교에서 "끔찍한 괴롭힘"을 경험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이라는 꼬리표가 붙은 아이들이 비슷한 수준의 조롱을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비록 그들의 부모가 자녀가 성 규범을 따르지 않을 경우 미래의 긴장을 피하기 위해 이러한 접근 방식을 취하더라도 말입니다. 한편 그녀는 성별이 없는 아이들이 나중에 이분법적인 성별 레이블을 선택하는 경우 정체성의 공개 "스위치"를 관리해야 할 수도 있다고 지적합니다. “부모가 '그들'을 선택하면 아이가 자신의 성을 '그' 또는 '그녀'로 선택할 가능성은 여전히 꽤 높습니다. 그러니 아직 그 아이가 겪을 일이 많다. 반드시 그들을 보호하는 것은 아닙니다.”
성별 없이 자녀를 양육하기로 결정한 부모는 자유를 증진하려고 노력하더라도 편견이 없는 접근 방식이 아닐 수 있음을 인식해야 한다고 Vahrmeyer가 덧붙입니다. “부모의 역할은 아이에게 '프로젝트'나 이념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가 누구인지 궁금해하고 아이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제 아이에게 어떻게 소녀나 소년이 되라고 말하는 것이 유해한 것으로 적절하게 간주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부모가 아이에게 반성적 순응적인 견해를 강요하는 것도 똑같이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
스톡홀름의 행동 과학자인 에리카 올슨(Erika Ohlsson)은 성 중립적 양육 방식을 채택한 일부 부모들이 예를 들어 "가부장제에 반대하는 성명을 발표"하거나 연결된 자신의 삶의 문제를 정당화하기 위해 정치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개인적으로 성별을 경험한 방법. “부모님 자신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이 자신의 남성다움이나 여성다움에 만족하지 못하고 만족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주장합니다. "지금 그들에게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토론과 정치에 존재하는 이러한 이데올로기 도그마로 인해 자신의 [성별] 현실을 선택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일반적인 문제
성 중립적 양육의 윤리와 효능에 대한 대화를 고려할 때 전문가들은 이러한 접근 방식을 채택한 사람들이 겪는 공통적인 과제는 외부 반응을 처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성중립적 양육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소수의 사람들에 의해서만 이루어지며 그들은 여전히 2010년대 초반과 거의 같은 반발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육아 저자인 Siever는 주장합니다. 그녀는 "외부에 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모든 경우에 모든 어린이를 '남자' 또는 '여자' 상자로 분류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왜냐하면 성별에 따라 사람들을 다르게 대우한다는 생각이 우리 사회에 뿌리 깊게 박혀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믿습니다. .
Vahrmeyer는 또한 "비판은 가족 외부에서뿐만 아니라 내부에서, 특히 조부모와 같은 기성 세대의 경우에 올 수 있습니다"라고 경고합니다. 이것은 특히 강력한 지원 네트워크가 없는 경우 부모가 불안하고 소외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고 그는 믿습니다.
실제로 Martinson은 그녀의 어머니가 계속해서 그녀의 양육 방식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자녀가 성별 의류 규범을 어기는 것이 "이상하다"거나 "이상하다"고 설명했으며, Martinson이 다음 날까지 자녀의 성 정체성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기 위해 애썼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하다.
이와 대조적으로 Tschannen은 자신의 양육 방식이 자신이 예상했던 것만큼 "큰 문제"가 아니었으며 아직 직접적으로 심각한 부정적인 반응을 목격한 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친구와 가족에게 너무 소란스럽게 하지 않고 설명했고 그들은 그냥 [진행]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신의 가족에 대한 글을 쓸 때마다 낯선 사람들의 온라인 반발을 경험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것이 극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아이들을 세뇌시키고 아이들에게서 무언가(즉, 젠더의 모든 측면)를 빼앗는다는 의미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사람들이 오해를 많이 해요.”
더 넓은 추세?
성 중립적 양육이 더 수용되고 더 일반화될 것인지 여부는 현상의 추종자와 관찰자 사이에서 진행 중인 논쟁입니다.
Siever는 뉴스와 소셜 미디어에서 성 중립적인 양육의 최근 사례가 "소규모 수용 증가"에 기여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의견으로는 이것이 곧 주류 트렌드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훨씬 더 보편화되기를 희망하지만, 현재 속도로는 특히 우익 정치와 서구 세계의 모든 곳에서 증가하는 소위 '젠더 이데올로기'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는 것에 대한 논의에서 수십 년이 걸릴 것입니다. .”
Tschannen은 또한 이러한 현상에 대한 미디어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성 중립적 양육이 틈새 시장이 되기 전에 "갈 길이 멀다"고 믿습니다. 그는 관심의 눈에 띄는 증가와 행동의 실질적인 변화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고 믿습니다. "일반적으로 열린 마음을 가진 부모들은 그것을 '흥미로운 생각'이라고 부르지만 성 중립적 육아를 실행하기 어렵다고 가정하고 더 이상 생각하지 않는 일반적인 반응이 있습니다."
그러나 Martinson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특히 성평등과 LGBTQ+ 권리를 옹호한 역사가 있는 스웨덴과 같은 보다 진보적인 국가에서 궤적에 대해 더 낙관적입니다. 그녀가 첫 아이를 낳은 후 몇 년 동안 Martinson은 이제 훨씬 적은 수의 부모가 그녀를 놀이터에서 멈추게 하여 아이들의 성별에 대해 묻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한편, 그녀는 아동복과 장난감 마케팅에서 훨씬 더 많은 성별 유동성을 발견했습니다. "남자아이 핑크색, 타이츠를 입은 남자아이 등등"이 태도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중립적 양육]이 더 쉽고 대중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주장합니다. “우리 어머니 세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지만 우리 세대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내 아이들이 아이를 낳을 때 성별이 같은 방식으로 문제가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지금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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