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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지나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원격 근무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

by Frais Study 2022. 8. 9.

원격으로 통신하는 것은 어렵고 모호할 여지가 훨씬 더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부 지나치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누구나 원격 근무의 고립 아래에서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사회성이 가장 낮은 사람이라도 한 번만 보았던 사람들과 연락하기 위해 웹캠이나 메시징 플랫폼만 가지고 근무일을 보내는 것은 결국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립은 한 유형의 작업자인 '과도하게 생각하는 사람'에게 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들은 주변의 사건과 관련된 사건을 과도하게 분석하는 경향이 있으며 모든 것이 괜찮다는 확신이 필요합니다.

과잉 사고는 사회적 관계 또는 직장 내와 같이 불확실성의 여지가 있는 모든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원격 근무가 과잉 사고 경향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동료 간의 대면 커뮤니케이션 부족이 모호성과 불확실성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이는 과잉 사고의 소용돌이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입니다. ( 그 한 줄짜리 이메일  은 무엇을 의미 했습니까 ? 그날 오후 Zoom 중에 해고됩니까? )

이러한 방해적인 생각을 피하기 위해 개인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더 나은 의사 소통을 하는 것도 관리자의 몫이므로 직원들은 자신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알 수 있으며 혼자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꼭 알아야 할 사람들'

 

심리학자들은 지나치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잘못될 수 있는 일에 대해 강박적으로 걱정한다고 말합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지나치게 생각하는 것이 좋은 것일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의료 연구 기관 중 하나인 메이요 클리닉의 심리학자인 크레이그 소척은 "과도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매우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한 사람이며 약간 완벽주의적인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자신의 일에 관심을 갖고 정말로 잘하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감정적으로 조율된" 경향이 있다고 미국 미시간 대학교 로스 경영대학원의 행동 과학자인 Jeffrey Sanchez-Burks는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나치게 생각 하는 사람들 은 직장 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근면하고 열심히 일하며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성과와 사람들과의 위치에 대해 생각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참여하고 헌신적인 팀원이 될 수 있습니다. Sawchuk은 "이것이 진정한 강점입니다.

그러나 일단 불안이 자리 잡고 나면 이러한 강점이 약점이 될 수 있습니다(특히 반추 는 정신 및 신체 건강에 해로운 영향 을 미칠 수도 있다고 연구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Sawchuk은 지나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걱정하기 시작하면 두 가지 경로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합니다. 상황에서 벗어나거나, 지나치게 관여하고 두려움이 근거가 없다는 확신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것입니다. 지나치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매우 '알 필요가 있는' 부류의 사람들"이며, 무언가에 대해 걱정하거나 상황이 불분명하다고 느낄 때 모든 것이 괜찮다는 100% 확인을 원합니다. "불안이 주는 휘발유의 가장 큰 원천은 바로 이러한 불확실성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원격 근무자는 집에 격리되어 있기 때문에 근무 시간 내내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는 일이 많아지며, 이는 불확실성과 잠재적으로 불안을 증가시킵니다(제공: Getty Images)

직장에서 지나치게 생각하는 것의 예로는 동료의 맞은편에 앉아 그들의 신랄한 표정을 보고 그것이 그들과 관련이 있다고 걱정하거나, 그들이 그들보다 더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걱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컴퓨터에서 솔리테어 게임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라고 미국 뉴욕 컬럼비아 비즈니스 스쿨의 비즈니스 마케팅 조교수인 멜라니 브룩스는 말합니다.

지나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이러한 생각에 집착할 때, 그들은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이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기분이 덜 나쁠 때 이 일을 하는 것 "이라고 Sawchuk은 말합니다. 그리고 직원들이 자신의 체온을 확인하기 위해 얼굴을 찡그린 상사에게 손을 내미는 것과 같이 일시적으로 필요한 안심을 얻는다고 해도 “그때 '그들이 나에게 친절하게 대했는지'에 대한 의심이 다시 생깁니다. 또는 '이제 그들은 내가 손을 내밀어 설명을 얻으려고 했기 때문에 아마도 내가 이상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원격 근무 합병증

 

팬데믹 기간 동안 인력이 사무실에서 원격으로 이동했을 때 지나치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걱정을 가라앉힐 수 있는 작은 것들을 많이 잃었습니다. 실제 직장에서 지나치게 생각하는 사람은 신체 언어 신호를 더 쉽게 관찰하거나 상황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을 때 책상에 기대어 동료에게 질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격 작업은 이러한 콘센트를 제거합니다.

Sanchez-Burks는 지나치게 생각하는 사람이 원격 근무 시대에 "가장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맥락에 많이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원격으로 작업하면 모호성이 증가합니다. 누가 누구를 만나고 있는지, 다른 사람들이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 동료들이 상사와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는지 등 일반적인 원격 근무 시간에는 많은 것이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습니다. 지나치게 생각하는 직원이 걱정을 하게 되면 "반추 루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여기서 하위 텍스트를 해독하기 위해 "이메일 교환을 계속해서 다시 읽게 될 수 있습니다"라고 Sawchuk은 설명합니다. 또는 관리자가 실수로 그들을 Zoom 초대에 추가하는 것을 잊어버리면 최악의 생각을 하기 시작합니다.

이메일과 채팅에 의존하면 문제가 더 악화될 수 있습니다. Sanchez-Burks 는 " 텍스트는 정말 빈약한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하여 사람들이 의미하는 바와 다른 사람들이 메시지를 해석하는 방식 사이의 격차가 상당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이메일이 간결하게 느껴질 때 반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또한 직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불안을 없애기 위해 원격 관리자가 더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사무실에서는 빠른 대화를 통해 과잉 사고 주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조금 불안한 마음이 들 수도 있겠지만, 그때 우리는 [그 사람]을 정수기에서, 또는 화장실로 가는 길에 마주쳤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순간, 또는 그 미소, 또는 '잘 지내요? '하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Brucks는 말합니다. 재택근무 세계에서는 그게 쉽지 않습니다.

물론 원격 근무가 과잉 사고 경향을 악화시킬 수 있지만, 직접 일하는 것이 이러한 유해한 생각에 대한 만병통치약은 아닙니다. 사무실에는 지나치게 생각하는 나선형을 유발할 수 있는 모호한 시나리오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호성이 증가하는 원격 근무는 과잉 사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단락' 침입적인 생각

 

원격으로 발생하든 직접 발생하든 상관없이 과도한 사고는 근로자의 복지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 과 잠재적으로 나쁜 결과에 대한 걱정 의 순환은 약물 남용을 포함한 부적응적 대처 메커니즘 의 관문이 될 수 있습니다 . 또한, 172개국 32,000명 이상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 따르면 부정적인 사건에 대해 너무 깊이 생각하는 것이 우울증과 스트레스 의 가장 큰 예측 요인 입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강박적인 생각에서 벗어날 수 있는 일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지나치게 생각하는 루프에 빠졌을 때 한 발 물러서서 객관적으로 상황을 관찰하여 방해적인 사고 패턴을 "단락"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Sawchuk은 말합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상황에 대한 의심과 두려움을 적고 "이를 보는 다른 방식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덜 나쁜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사실이라고 느끼는가 아니면 이것이 사실이라고 알고 있습니까? 사실입니까? 이것을 뒷받침할 객관적인 증거가 있습니까?" 여기서 목표는 과잉 사고를 유발하는 "생각에 도전하는 것"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원격 작업을 통해 작업자는 상사 및 동료와 보다 비공식적인 체크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기분을 더 잘 읽고 불안을 유발하는 모호성을 줄이기 위해 보다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예: 전화 또는 화상 통화)을 용이하게 하는 창을 만듭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직원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불안을 없애기 위해 더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것은 원격 관리자에게 달려 있다고 말합니다. Sanchez-Burks는 "팬데믹 이전에도 관리자들은 자신이 얼마나 명확한지 과대평가하고 의사소통을 하는 정도를 과대평가했습니다. 그는 관리자가 직원들과 더 많은 확인을 하지 않는다면, 특히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직원들이 일을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Sanchez-Burks는 관리자가 실제로 "충분히 충분한 의사 소통을 위해 과도한 의사 소통"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Brucks는 사람들이 텍스트로 의사 소통하는 방식의 측면에서도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말합니다. 이제는 우리의 규범을 바꾸고 "[텍스트 기반 커뮤니케이션]에 더 많은 정보를 주입하고 모호성을 줄여야 할 때입니다." 원격 팀은 더 자주 커뮤니케이션해야 할 뿐만 아니라 무뚝뚝한 한 줄 이메일보다 더 유익한 방식으로 커뮤니케이션해야 합니다. (연구 이모티콘도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 주세요 .)

그러나 궁극적으로 의사 소통은 항상 개선될 수 있지만 지나치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특히 최근에는 모호함과 화해할 수 있는 곳으로 가야 합니다. Sawchuk은 "결과 중 하나" 또는 원격 작업은 "또한 혼합에 더 많은 불확실성을 도입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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