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CEO는 하이브리드 설정을 포기하고 재택 근무를 완전히 수용하기 위해 사무실 공간을 영구적으로 폐쇄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따라할 것인가? 6월 말, Yelp의 CEO인 Jeremy Stoppelman 은 4,400명 규모의 회사를 위한 중대한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 Yelp는 7월 29일까지 하이브리드 설정을 완전히 없애고 완전히 원격으로 전환할 것입니다.
하이브리드 작업 을 "두 세계 중 최악" 이라고 묘사 하고 심지어 "지옥"이라고 표현한 Stoppelman은 뉴욕시, 시카고, 워싱턴 DC를 포함한 미국 주요 도시의 물리적 사무실이 문을 닫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Yelp는 샌프란시스코 본사와 애리조나주 피닉스 전초기지만 유지하고 책상을 하루 동안 임대할 수 있는 '호텔링' 모델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우리는 Yelp의 미래가 멀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블로그 게시물에 썼습니다.
다른 회사들도 마찬가지로 원격 근무를 두 배로 늘리고 있습니다. Airbnb, 3M, Spotify 및 Lyft는 모두 영구적인 재택 근무 설정을 제공 합니다. Yelp와 같은 일부 회사는 사무실 공간도 폐쇄했습니다. 5월에 고용 대상 앱인 TaskRabbit 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본사를 포함한 모든 사무실을 완전히 폐쇄했습니다 . 4월에 PayPal 은 샌프란시스코 에서의 영업을 중단했습니다 .
영구적으로 집에 머물고 싶어하는 근로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비용을 절감하는 것을 포함하여 이 방향으로 이동하면 엄청난 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또한 이러한 방식으로 원격 근무를 하는 것은 위험을 수반한다고 말합니다.
좌절과 전략
하이브리드 작업 의 복잡성은 회사를 완전히 원격 설정으로 몰아가는 핵심 요소입니다.
"하이브리드 작업은 관리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라고 New York University의 Stern School of Business 경영학과 교수인 Frances Milliken은 말합니다. "하이브리드 작업에는 일정이 복잡합니다."
일부 근로자가 사무실로 복귀함에 따라 회의실에서의 어색한 Zoom 통화부터 근로자의 정서적 피로 및 팀원들이 동시에 사무실에 있어야 하는 물류 문제에 이르기까지 인앤 아웃 하이브리드 일정의 단점 이 더 명확해지기 시작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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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인디애나 대학교 Kelley School of Business의 조직 행동 및 인적 자원 부교수인 Erik Gonzalez-Mulé는 Hybrid가 "조금 엉망"이라고 동의합니다. 그는 하이브리드 계획을 조직하려는 회사뿐만 아니라 이전보다 더 많은 자율성을 가졌을 때 재택 근무 후 2년 동안 채찍질을 경험하는 근로자에게도 고통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근로자는 이러한 자율성을 잃고 싶지 않기 때문에 원격 근무를 두 배로 줄이는 것이 인력 감소를 막고 근로자 참여를 높이는 전술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데이터는 원격 근무에 대한 근로자의 분명한 욕구를 보여줍니다 . Yelp의 경우 내부 설문 조사 응답자의 86%가 항상 또는 대부분의 시간을 원격으로 작업하기를 원했습니다. 현재 매일 사무실에 출근하는 사람은 1%에 불과합니다. 더블 다운하는 회사는 단순히 숫자를 따라 직원이 다른 원격 우선 작업으로 떠나지 않도록 합니다.
Milliken은 이것이 일부 기업이 접근 방식을 전환하는 주된 이유이자 완전한 원격 설정이 유지될 수 있는 이유라고 주장합니다. 사무실을 닫는 것이 돌아올 수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 움직임은 되돌릴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도시로 돌아가 부동산을 살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 [왜냐하면] 직원들이 사무실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가역적입니다.”
이처럼 극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기업의 경우 옵션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원격 근무로의 전환은 또한 인재 풀을 크게 확장합니다. 직원은 더 이상 사무실과 가까운 특정 대도시 지역을 검색하는 데 국한되지 않으며 채용 담당자는 전 세계는 아니더라도 전국의 인재를 찾을 수 있습니다. Stoppelman은 Yelp가 원격 우선의 미래로 나아가면서 "후보 응용 프로그램의 강력한 급증"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이러한 움직임이 모든 산업에서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금융과 같이 원격(또는 하이브리드) 작업에 저항 했던 고객 대면 부문 이나 접대 또는 의료와 같은 기타 부문은 폐쇄되거나 폐쇄될 수 없습니다. 다른 회사가 하는 방식으로 작업장. 그러나 그러한 극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진 기업에게는 옵션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상당한 위험'
미국 조지타운 대학의 McDonough School of Business 부교수인 Jason Schloetzer를 비롯한 일부 전문가들은 더 많은 기업이 이를 따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이것이 얼마나 널리 퍼질 수 있는지, 얼마나 많은 회사가 위험을 감수할 의향이 있는지 불분명합니다.
Schloetzer는 "사람들이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고 집중적인 협업이 많이 필요하지 않은 모든 종류의 직업이나 산업"이 주사위를 굴리고 Yelp의 발자취를 따를 수 있으며 더블다운 전략이 기술과 같은 특정 분야. 그러나 완전히 원격으로 전환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회사의 경우에도 "모든 회사가 갖고 싶어하는 문화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https://blog.kakaocdn.net/dn/bsAzhL/btrH6HRTSkn/PjkaWUpKC14VPV3CgnYtmk/img.jpg)
즉, 회사에서 원격 작업을 두 배로 줄일 수 있다고 해도 모든 전문가가 원격 작업이 최선의 조치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데이터가 직접 대면 작업의 이점을 지적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결국에는 갈 수 있는 물리적 공간이 있는 것이 항상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Gonzalez-Mulé는 믿습니다.
마찬가지로 원격 근무는 회사의 인재 풀을 확장하는 동시에 외로움, 재택 근무 공간 부족, 아이들이나 룸메이트와 같은 주의 산만, 코로나19 노출 및 더. "확실히 사람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재택근무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과 집에서 생산성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 사람들로 수영장을 제한합니다."
전문가들은 또한 온보딩 및 관계 구축과 관련된 문제에 플래그를 지정합니다. 완전 원격은 "새로 온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고 Gonzalez-Mulé가 덧붙입니다. 특히 가장 어린 Z세대 근로자 에게 두드러진 문제 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원격으로 일하는 사람들이 이러한 문제를 겪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는 "그들이 하는 일이 상당한 위험을 수반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딴 미래에 뛰어들 준비가 된 회사는 더 많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Schloetzer는 다른 회사들이 특히 현재 작동하는 데이터가 부족한 상황에서 큰 움직임을 유지하지 못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Milliken은 "이렇게 거대한 전환을 할 때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정확히 예측하기 어렵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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