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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일부 미국 노동자들이 '여름 금요일'을 받는 이유

by Frais Study 2022. 7. 8.

수십 년 동안 일부 미국 기업에서는 여름 동안 금요일 오후에 근로자에게 휴가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어떤 노동자들이 이런 사치를 누리고 있으며, 더 보편화될 것입니까? 화창하고 긴 여름날 많은 근로자들이 주말을 최대한 빨리 시작하고 싶어합니다. 대부분의 작업자는 이메일에 답장을 하고 주중 오후 5시까지 Zoom 통화를 통해 슬로건을 보내야 하지만 소규모 그룹은 주말 계획을 미리 시작할 수 있는 자유가 있습니다. 이는 일부 미국 기업에서 직원에게 6월, 7월, 8월 동안 매주 금요일에 일찍 퇴근하거나 아예 휴가를 낼 수 있는 혜택인 '여름 금요일' 덕분입니다.

구직 사이트 Monster.com의 지식 고문인 Vicki Salemi는 뉴욕 시에서 정책을 제공하는 일자리에 취직하면서 처음으로 Summer Friday를 경험했다고 말합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에 메트 박물관에 갔기 때문에 영광스러웠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Salemi는 직원에게 추가 시간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혜택의 목적이 직원의 참여와 사기를 높이는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그것은 또한 많은 화이트칼라 산업이 경험한 여름 침체를 활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직원과 고객은 종종 그 달에 휴가를 가기 때문에 할 일이 줄어듭니다. (연구에 따르면 작업장의 생산성 은 여름에 이러한 이유로 하락합니다 .)

Summer Friday의 역사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는 많지 않지만 일부 기원 이야기에 따르면 1960년대 뉴욕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진정한 매드맨 패션으로, 광고 중역들은 금요일 일찍 출발하여 Long Island 동쪽의 부유한 시골 지역인 Hamptons로 드라이브를 시작했습니다. Summer Fridays의 초기 문서는 1988년 New York Times에서 뉴욕시 출판의 특혜를 조명하는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보장 - 그들은 임금 혜택 패키지의 영구적인 부분이 되지 않습니다."

오늘날 Summer Fridays 는 여전히 뉴욕시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금융, 기술 및 미디어와 같은 분야의 지식 근로자들 사이에서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Summer Friday는 뉴욕을 넘어 더 보편화되었습니다. 일부 데이터에 따르면 2015년 미국 기업의 약 10%가 특혜를 제공했습니다. 2017년 조사 회사 CEB(현재 Gartner)가 조사한 미국 Fortune 1000대 기업 중 42% 가 여름 금요일을 보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럭셔리

 

그러나 많은 근로자들이 잘 알고 있듯이 Summer Friday는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는 사치품은 아닙니다 . 그들의 제공은 주로 산업에 달려 있습니다.

컬럼비아 대학교 경영학과 교수인 스테판 마이어(Stephan Meier)는 "이것은 노동력 사이에 균등하게 분배되지 않은 것입니다. 여름이 시작되기 힘든 화이트칼라, 고학력, 지식 노동자[분야의] 노동자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뉴욕시.

일반적으로 여름 금요일에는 근로자가 여름에는 주말에 일찍 퇴근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금요일 점심 이후에 퇴근할 수 있습니다(Credit: Getty Images).

많은 직장은 병원과 접객업과 같이 다른 날과 마찬가지로 금요일에도 바쁘기 때문에 휴가를 내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Salemi는 또한 전자 상거래, 물류 및 제조를 Summer Fridays가 잘 작동하지 않는 분야의 예로 지적합니다. 해당 산업은 여름에 소강 상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일부 산업은 여름에 최대 작업 시간을 갖습니다. 예를 들어 뉴욕의 두 패션 위크 중 하나는 늦여름이나 초가을에 열리기 때문에 Big Apple 패션 작업자는 더 많이 일해야 합니다.

또한 Summer Friday는 정규직 직원에게 혜택을 주고 프리랜서나 계약직 직원과 같이 덜 유리한 조건에 고용된 직원은 제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Salemi는 또한 프리랜서의 직원이 있는 상사가 자리를 비우고 이러한 자영업 직원에게 할당되지 않은 경우, 특히 시간당 급여를 받는 경우 돈을 덜 벌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그녀는 "그것은 그들의 근무일과 워크플로우, 매출과 수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 정책을 즐길 수 있는 사람들에게라도, 상사가 휴가 특전의 경우와 같이 일함으로써 나쁜 본보기를 보이고 있다면 여름 금요일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Salemi는 "일부 문화권에서는 어떤 회사에서는 Summer Friday를 받지 않는 것이 개인적인 압박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상사가 보고서에 사무실에 남아 있거나 부재 중이어야 할 때 메시지를 확인하도록 암묵적으로 압력을 가하는 경우 여름 금요일의 요점을 완전히 완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표면적으로 특권을 가진 모든 근로자가 실제로 보상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가능한 '유지 전략'

 

Summer Friday가 확산되어 보다 일반적인 혜택이 될 수 있습니까?

일부 전문가들은 팬데믹 속에서 근로자의 욕구와 요구가 변하고 더 커졌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결국, 팬데믹은 근로자들이 무엇보다 유연성을 중요시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고 Summer Fridays는 확실히 이것을 활용합니다. 또한 회사가 직원 간의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용주가 번아웃을 해결할 수 있는 쉬운 방법 - Allison Sullivan

직업 전문가인 앨리슨 설리번(Allison Sullivan)은 "Summer Friday는 일부 산업에서 팬데믹 이전의 특혜지만 고용주가 번아웃을 해결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며 일과 삶이 흐릿했던 몇 년 후 직원들이 일의 균형을 맞추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채용 사이트 Glassdoor에서. Salemi는 Summer Friday가 정신 건강을 개선하고 번아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한편, Meier는 Summer Friday를 "유지 전략"이라고 부릅니다. 일부 근로자는 특히 상대적으로 작은 인상인 경우 돈보다 더 가치 있는 특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여름 금요일이 더 흔해질 수 있음을 의미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무엇이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지 알아내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는 탁구대나 무료 베이글이 아닙니다 . 그는 Summer Friday가 "모든 회사가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실제로 수행하는 회사는 경쟁 우위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ummer Friday는 근로자가 여름 시즌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특전의 가용성은 노동력의 극소수에 불과합니다(제공: Getty Images)

게다가, 직장에 큰 변화가 있었던 시대에 Summer Fridays는 팬데믹 이후 속도를 내고 있는 토론으로 이어집니다. 기업이 주 4일 근무제 를 도입할 수 있는지 여부 입니다.

"여름 금요일은 확실히 좋은 시험 운전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Salemi는 말합니다. 근로자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의 일정에 50시간의 작업을 강요하지 않는 한, 주당 근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Meier는 다음과 같이 동의합니다. "4일 동안 실제로 할 수 있는 일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전적으로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가을 금요일, 봄 금요일, 더 많은 금요일을 쉬도록 합시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Summer Friday가 운이 좋은 일부 근로자에게 소중한 시간을 제공하는 탐나는 간식으로 남아 있으며 거의 ​​모든 근로자가 확실히 환영할 특전입니다. "여름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매우 빠르게 지나갈 것입니다."라고 Salemi는 말합니다. "그럼 즐겨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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