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애지중지하는 부모, 증가하는 성공에 대한 압력 – '요즘 아이들'은 많은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이전 세대보다 더 빨리 자라게 합니까 아니면 더 느리게 자라게 합니까? 오늘날의 어린이는 규칙, 감독 및 디지털 압력에서 자유로운 어린 시절을 기억하는 성인이 말합니다. 오늘날의 젊은이는 더 이상 어린이가 되지 않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사실일 수도 있습니다. 평균적인 부모 는 10세에 자녀에게 스마트폰을 허용하여 이전 세대가 접근할 수 없는 세상을 열어주고 뉴스, 소셜 미디어 및 이전에 성인을 위한 기타 특권에 무제한으로 접근 할 수 있게 하여 성인이 되기 전에 정서적으로 성숙하도록 합니다.
'KGOY' 또는 '젊어지는 아이들'이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이는 아이들이 이전 세대보다 더 똑똑하다는 의미입니다.
마케팅에 뿌리를 둔 KGOY의 아이디어는 아이들이 브랜드 인지도가 높기 때문에 부모보다 아이들에게 제품을 광고해야한다는 아이디어입니다. 이 이론은 20세기부터 존재해 왔으며, 그 이후로 전문가들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나이부터 아이들이 이제 성인용 텔레비전을 더 많이 시청한다는 사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원인을 지적함으로써 아동기의 조기 죽음을 증명하려고 시도했습니다. 프로그램 , 10대 소녀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뷰티 이상에 더 많이 노출되기 때문에 외모에 대해 생각하도록 압력을 받는 문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아이들이 너무 빨리 자라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고 걱정하지만 실제로는 더 느리게 성숙할 수 있다는 증거도 있습니다. Z세대 는 이전 세대보다 늦게 교육을 마치고 집을 떠나는 등의 전통적인 성인기의 지표에 지속적으로 도달하고 있으며, 연구에 따르면 십대는 섹스 , 데이트, 음주, 부모 없이 외출, 이전 세대보다 훨씬 늦게 운전합니다.
기술은 아이들을 더 많은 것에 노출시켜 지적으로 더 지혜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실제로 더 빨리 자라고 있는지 여부는 관점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성숙의 이정표라고 생각하는 것과 빠르게 성장하는 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업데이트할 때일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이란 무엇입니까?
성장을 측정하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유년기"와 "성인기"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들이 사춘기에 이르렀을 때와 같은 생물학적 측정을 제외하고, 우리의 아동기에 대한 이해는 대체로 사회적 구성물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언제 어디서 자랐는지에 따라 그것이 의미하는 바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어 측정하거나 수량화하기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람들은 18세부터 성인으로 간주되지만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일본에서는 법적으로 20세까지 아동 이지만 이란과 같은 다른 국가에서는 9세 이하 의 개인 이 법적으로 성인으로 취급될 수 있습니다. 유년기에 대한 정의는 역사적으로도 다양했습니다. 19세기에는 10세 미만의 어린이가 일하는 것이 일반적이었고 "십대"가 된다는 개념은 1940년대까지 실제로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 전에는 청소년기를 단순히 아동기에서 성인기로 바로 전환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더 빨리 성장한다는 생각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그리고 그것이 실제로 사실입니까? 뉴욕 뱅크 스트리트 칼리지(Bank Street College)의 연구 그룹인 아동 및 기술 센터(Center for Children and Technology)의 수석 부사장이자 이사인 Shelley Pasnik은 "어린이 발달의 기본 단계는 변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외부 세계는 끊임없이 변화하지만 아이들의 인지적, 정서적 이정표는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Pasnik은 사회적, 문화적 의미에서 "성장"이라는 개념을 측정하고 수량화하는 것이 어렵다고 지적합니다. 아동기에는 교차 문화, 언어 및 발달 측면이 너무 많아서 아동이 얼마나 빨리 성장하고 늙어가는지에 대한 주요 영향으로 어느 한 가지를 정확히 지적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자신의 어린 시절 을 더 평온하고 행복한 시간으로 상상하면서 이상화하는 경향이 있다는 증거도 있습니다 . 오늘날 아이들이 더 빨리 성숙해진다고 불평하는 어른들은 아이들을 현실과 전혀 비교되지 않는 자신의 젊음에 대한 왜곡되고 그리운 관점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전달 아이디어'
"변한 것은 [아이들]이 정보에 노출되었다는 것입니다."라고 Pasnik은 말합니다. 콘텐츠를 푸시할 수 있는 무제한 용량을 갖춘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대화형 스피커." 어린이들은 이제 Pasnik이 "미디어 전달 아이디어"라고 부르는 것을 지속적으로 얻고 있습니다. 성인을 대상으로 하고 주로 인터넷을 통해 보는 콘텐츠를 이전 세대보다 훨씬 빨리 얻고 있습니다.
입원 환자인 윌로 젠킨스 박사는 "어린 나이에 폭력적이거나 성적인 콘텐츠에 대한 노출이 증가하고, 이는 둔감화와 정상화를 유발합니다. 왜냐하면 어린이의 뇌는 성인의 뇌가 이를 처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를 처리하도록 완전히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샌디에이고 래디 어린이 병원의 정신과 과장. “물론 노출의 일부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있습니다. 아이들은 감독 없이 낯선 사람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으며, 이는 그들이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사이버 괴롭힘이나 성인 대화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젊은 나이에 폭력적이거나 성적인 콘텐츠에 대한 노출이 증가하여 둔감화 및 정상화를 유발합니다 - Willough Jenkins
Pasnik은 이 모든 것이 아동이 발달적으로 준비가 되기 전에 성인의 현실에 직면하게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는 종종 '너무 빨리 자라는 것'으로 해석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Jenkins는 기술이 나쁘지도 좋지도 않으며, 소셜 미디어에 대한 청소년의 액세스 증가 에 대해 많은 조롱이 있다고 지적합니다 . 이전 세대에는 부모가 자녀가 텔레비전을 시청하는 것을 걱정했지만 이제는 소셜 미디어가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새로운 사회적 질병이 되었다는 것이 자주 인용되는 일화입니다.
사실 이전 세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콘텐츠에 노출되는 것은 좋은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기술을 통해 어린이는 광범위한 출처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독립적으로 지식을 찾고 비판적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외딴 지역에 있는 어린이의 경우, 소수 집단을 위한 지원 및 커뮤니티에 접근할 수 있는 것처럼 직계 가족 외부에서 더 많은 지식과 사회적 연결을 찾는 능력이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젊음을 더 오래 유지할 것인가?
기술은 어린이의 발달 방식과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유일한 사회적 힘이 아닙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미국 과 다른 많은 국가 에서 육아가 더욱 집중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오늘날 어린이들은 이전 세대보다 더 체계적인 놀이, 과외 활동 및 부모의 감독 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어린이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주제는 뜨겁게 논의되고 있습니다. 한 가지 주장은 어린이가 성인과 같은 방식으로 시간을 최적화하도록 하는 높은 기대가 불필요한 스트레스(그리고 중요하고 평온한 어린 시절의 단계를 상실)로 이어진다는 것이고, 다른 주장은 그것들은 스스로 생각할 수 없는 (그리고 장기간의 건강하지 못한 어린 시절) 응석을 부리는 젊은 성인의 세대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인디애나 대학의 사회학 명예 교수인 윌리엄 코사로(William Corsaro)는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아동의 삶이 더욱 제도화되고 통제된다는 점에 대해 상당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그는 떠돌아다니는 부모와 아이들이 학교 밖 과외 활동 및 수업에 참여하는 것, 그리고 아이들이 더 천천히 성숙하게 만드는 요인으로 아이들의 안전과 낮은 출산율(집에서 놀아줄 친구가 적다는 의미)에 대한 "과장된" 두려움을 지적합니다.
이 이론은 Jean Twenge가 그녀의 2017년 책 iGen에서 반향했습니다. Twenge는 1,100만 명의 미국 기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1995년 이후에 태어난 아이들이 일반적인 통념과는 달리 더 느리게 성장하며 전통적으로 나이가 많은 아이들보다 훨씬 늦게 "성인"으로 간주되는 이정표에 참여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스마트폰이 아이들이 집에서 사교할 수 있도록 하여 또래와 술을 마시거나 섹스를 하는 것과 같은 활동에 참여할 가능성을 낮추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녀는 또한 '생활사 이론'으로 알려진 진화론적 아이디어를 지적합니다. 종의 성숙을 "느린" 전략과 "빠른" 전략으로 분류합니다. 즉, 환경이 더 안전할수록 성숙해야 합니다.
저출산, 고수명 시대에 접어든 오늘날, 아이들은 부모와 더 가까워지고 안전한 환경에서 자라기 때문에 더 천천히 성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이들이 이전 세대가 경험했던 것과 같은 빠른 성숙 환경에서 자라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독립을 향해 나아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출산·고수명 시대에 아이들은 부모와 더 가까워지고 안전한 환경에서 자라기 때문에 더 천천히 성숙할 수 있다.
일종의 와일드 카드지만, 팬데믹은 또한 이러한 추세를 악화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들은 학교에 가지 않고 집에 머물렀고, 대학에 가기 위해 여행을 갈 수 없었고, 독립을 처음 맛본 직장에서 해고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방법으로는 그들보다 불과 몇 년 앞의 아이들처럼 성장할 수 없었지만, 다른 방법으로 그들은 불편한 진실과 마스크 착용과 같은 사회적 책임에 노출되어 어른과 맞서야 했습니다. 세상을 더 빨리.
관점의 문제
증거에 따르면 문화적, 사회적 의미에서 아이들은 그 어느 때보다 빨리 성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지만, 이는 우리가 성장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방법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관점에서 보면, 아이들은 실제로 더 느리게 성장하며, 부모가 가장 가까운 실제 생활 동반자인 사회적으로 거리가 멀고 디지털 세계에서 젊어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다른 말로 하면, 아이들은 그저 오늘날의 세상에서 성숙해 보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을 뿐입니다. 사실 기술이 제공하는 고향 및 지역 우정 서클 밖의 삶에 대한 더 넓은 관점이나 온라인 세계를 탐색하는 능력이 섹스를 하는 것만큼 성장의 이정표와 지표가 유효하다고 주장하는 것이 쉬울 수 있습니다. , 음주, 운전, 집에서 이사하는 것.
궁극적으로 아동의 성숙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인이 있으며 상황은 매우 개별적입니다. 유년기가 끝나고 성인기가 시작되는 위치와 이를 구분하는 선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모호하고 주관적입니다. 사회는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므로 어린 시절의 모습과 느낌도 끊임없이 진화합니다. 요즘에는 '나이가 든다'는 것이 더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아이들은 그 차이를 모릅니다. 마치 부모가 인터넷이나 텔레비전, 전화가 없는 삶을 알지 못하거나 부모가 걱정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그들을 성장시키는 것 때문입니다. 너무 빠르거나 느리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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