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을 내다보면 우리는 어떻게 살 것인가?
건축의 미래를 상상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엉뚱한 모양의 우뚝 솟은 유리 고층 빌딩? 녹지가 넘쳐나는 밀집된 건물의 떠 다니는 도시? 재활용 벽돌은 어떻습니까? 아니면 AI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는 다이어그램입니까?
"우리는 좋은 아이디어가 필요하고 상상력이 필요합니다. 건축 디자인은 그것을 찾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연을 거스르지 않는 디자인
오늘날 건축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은 건축가가 아닙니다. Donna Haraway는 우리가 자연 세계와 보다 공평하게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건물 설계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는 페미니스트 철학자입니다. 갈릴리는 일본 나스에 있는 꿈 같은 아트 비오톱 워터 가든(Art Biotop Water Garden)이 파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웃 초원에서 318그루의 나무를 옮겨 건설한 이시가미 준야(Junya Ishigami)와 같은 건축가의 작업에서 그녀의 영향을 봅니다. 마찬가지로, 방글라데시 건축가 Marina Tabaassum의 다카에 있는 Bait Ur Rouf Mosque는 신성한 공간 내부에 햇빛을 끌어들이고 멋진 패턴을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감소, 재사용, 재활용
우리는 집에서 재활용하는 데 익숙하지만 건물 규모에서는 어떻게 재활용합니까? 브뤼셀에 기반을 둔 Rotor와 파리에 기반을 둔 Lacaton & Vassal과 같은 건축 관행은 아름다운 건물을 생산하면서 재료 낭비를 줄이는 방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는 건물 부문이 전 세계적으로 CO2 배출량 의 거의 40%를 차지할 때 매우 중요 합니다. Lacaton & Vassal은 최근 프랑스의 사회 주택 건물을 철거하는 것이 아니라 개조하는 프로젝트를 인정받아 건축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인 Pritzker Prize를 수상했습니다. 한편 Rotor는 자체 건축 자재 재활용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매우 합리적이고 실용적이며 일종의 소형 혁명입니다."라고 Galilee는 말합니다.
재료 혁신
혁신적인 재료를 사용하면 건물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TFE(에틸렌 테트라플루오로에틸렌)는 SelgasCano의 스페인 Plasencia Auditorium 및 Congress Center와 같은 건물 냉각에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경량 플라스틱입니다. 즉, 때때로 가장 적합한 재료는 현지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입니다. 니제르 Dandaji에 있는 Atelier Masōmī와 Studio Chahar의 종교 및 세속 복합 단지는 현장 반경 3마일 이내에서 수집된 압축 흙 벽돌과 기타 재료를 사용합니다. Atelier Masōmī는 "이 지역의 토기 건축 전통을 유지하고 수입 합성 또는 서양 표준 건축 자재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챔피언"이라고 Galilee는 씁니다.
불의에 맞서다
Radical Architecture의 독자들은 건축에 관한 책에서 미시간 주 플린트의 물 위기에 대한 사진 프로젝트를 발견하고 놀랄 것입니다. Galilee는 그녀가 살고 있는 미국 내 많은 도시의 도시 계획에 내재된 인종차별과 분리를 언급하면서 "우리가 살고 있는 도시를 도시를 설계한 가치와 구별할 수 없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LaToya Ruby Frazier의 Flint Is Family Part I 사진 시리즈는 생계의 번영 또는 파괴에 대한 건축 환경의 영향을 강조하는 반면, Amanda Williams의 Color(ed) Theory는 사우스 시카고의 독특한 페인트 칠을 한 일련의 주택으로 각각의 계획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철거를 위해, 그리고 그녀의 이웃에서 인종적으로 청구된 개발 역학을 가시화합니다.
동거
불의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이 책에 실린 프로젝트는 건축가가 우리가 함께 살고 보다 평등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방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Granby Four Streets는 영국 리버풀에 있는 Assemble의 프로젝트로 버려진 주택을 복원하고 커뮤니티 토지 신탁과 협력하여 작업장 공간과 공유 정원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중국의 프로젝트는 건축가와 예술가가 주도하는 관광이 주민들에게 새로운 초점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Songyang에 있는 Xu Tiantian의 새 건물에는 마을 회관, 찻집, 두부 공장이 있으며 예술가 Ou Ning은 의 Bishan 코뮌과 협력했습니다. 안후이성은 화폐와 여권을 생산할 뿐만 아니라 학습 센터와 미술관을 운영합니다. "나는 변화의 주체로서의 건축가의 아이디어와 단순히 고객에게 응답하는 것 이상의 비전과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공공 사치
훌륭한 장소는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어야 하며, Radical Architecture는 공공 공간에 고급스러운 품질을 제공하는 건축가의 프로젝트를 강조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티의 포르토프랭스에서 Emergent Vernacular Architecture는 2010년 지진 이후 지역 주민들과 협력하여 원형 극장을 설계했습니다. 결과 공간은 앉고, 심은 정원 및 운동 장비를 위한 공간이 있는 일련의 동심원입니다. Galilee에 따르면 "공공 공간에 대한 상업 중심의 접근 방식이 아니라 공공 공간에 대한 커뮤니티 중심 접근 방식"입니다. 한편 일본에서는 세이부 철도 회사가 "가장 중요한 살아있는 건축가 중 한 명"인 세지마 카즈요를 초청하여 열차 객차를 설계했습니다. 열차는 승객을 지나가는 풍경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거대한 창문을 가지고 있으며 "
데이터는 우리가 사는 방식을 형성합니다
한때 도로와 철도가 미래의 풍경을 정의했듯이 오늘날 데이터 시스템은 우리의 삶을 극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James Bridle, Kate Crawford, Vladan Joler 및 Andrés Jaque와 같은 예술가, 건축가 및 연구원은 이러한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떻게 우리 사회를 형성하고 있으며 비용은 얼마인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이러한 시스템을 주의 깊게 살펴봅니다. 예를 들어, Bridle은 우리의 겉보기에 구름과 같은 인터넷 서비스의 탄소 발자국을 연구했으며 Jaque의 Intimate Strangers 프로젝트는 데이트 앱 Grindr을 도시주의의 한 형태로 강력하게 재구성했습니다. Kate Crawford와 Vladan Joler의 Anatomy of a AI System은 Amazon Alexa가 어떻게 생산되는지에 대한 현미경 연구로, 거실에서 육체가 없는 목소리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인간의 노동을 가시화합니다.
포스트휴먼에서 인간 찾기
점점 더 지능화되는 데이터 시스템은 일부 건물이 사람을 염두에 두지 않고 설계되고 점유되기까지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술가 Cao Fei와 디자이너/영화 제작자 Liam Young의 창의적인 작품은 관객이 이러한 변화가 우리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우리가 살고 일하는 방식, 심지어 서로 시간을 보내는 방식에 대해 생각하게 합니다. Cao Fei의 Asia One 영화는 AI 기술로 운영되는 상하이의 완전히 자동화된 물류 센터 내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곳에서는 인간이 기계 속에서 제 위치에 있지 않은 것처럼 보이고 Liam Young의 In the Robot Skies는 가까운 미래의 런던 러브 스토리입니다. 드론. 갈릴리의 경우 "이런 것들을 허구화하는 것은 매우 문제가 많은 문제에 접근하는 부드러운 방법"입니다.
우리의 몸도 설계되었습니다
Galilee는 책에 뉴욕에 기반을 둔 건축가 SO-IL과 "바디 건축가" Lucy McRae의 작품이 포함된 것을 설명하면서 "우리는 단지 환경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환경이 우리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McRae의 영화 The Institute of Isolation은 우리가 다른 세상의 환경에서 생존하기 위해 우리 몸을 어떻게 훈련시킬 수 있는지 상상하는 반면 SO-IL의 L'air pour l'air는 공연자들이 경량 구조를 입고 자신의 몸을 확장하는 것으로 봅니다. 이러한 실무자들의 프로젝트는 우리 몸이 환경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해 생각하게 하며, 이는 전염병 시대에 시기 적절한 주제입니다.
새로운 상상
더 나은 미래를 디자인하는 것의 일부는 세상을 보는 새로운 방식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창의적인 픽션과 판타지는 우리가 보고 싶은 세계를 만들어내고 거기에 도달하는 방법에 대한 영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 Black Panther에서 Hannah Beachler의 Wakanda 디자인은 Senegal과 Uganda와 같은 국가가 식민지화되지 않았더라면 어떻게 발전했을지 상상하고 Wanuri Kahiu의 "afrobubblegum" 영화는 현대 아프리카 도시가 전 세계적으로 묘사되고 이해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디자이너 David O'Reilly의 비디오 게임 Everything인 Everything은 플레이어가 박테리아에서 곰, 은하계에 이르기까지 우주의 거의 모든 역할을 맡게 함으로써 상상력의 한계를 넓혀줍니다. 삶의 형태. " 모든 것의 산물로서 자신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갈릴리가 묻습니다. "포장 도로, 나무, 곤충에서 자신을 분리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모두 함께 일하고 있고 그것이 우리가 살고 있는 생태계입니다. 이 책의 모든 프로젝트는 그것에 주의를 기울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축은 무엇보다도 서로 연결되어 있는 한 가지입니다."
Beatrice Galilee의 Radical Architecture of the Future가 Phaidon에서 출판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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