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 셰익스피어가 "장미는 다른 이름이라면 달콤한 냄새가 날 것"이라고 썼지만, 새로운 온라인 꽃 배달 서비스가 스스로를 Rancid-Thorns.com이라고 부르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비즈니스에서 이름은 중요합니다. 군중에서 눈에 띄고 고객과 연결되기를 원하는 새로운 회사에는 좋은 이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상이 점점 더 온라인으로 이동함에 따라 새로운 회사는 인터넷 도메인 이름으로도 잘 작동하는 별명이 필요합니다.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는 없습니다. 쇼핑객도 귀하를 찾고 기억할 수 있어야 합니다.
회사 이름을 꿈꾸는 이 문제는 전염병 동안 설립되는 새로운 회사의 수가 급증했기 때문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영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2021년 1월까지 835,494개의 새로운 회사가 등록되었습니다. 이는 이전 12개월 기간보다 41% 증가한 수치입니다.
한편 지난해 미국에서 설립된 기업은 440만개 로 2019년보다 24% 늘었다.
그것은 유통되는 새로운 회사 이름의 지옥이며 대서양 양쪽의 성장은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것에 대한 응답으로 새로운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의 급증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좋은 이름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기업가를 지원하기 위해 하나를 선택하고 연결된 도메인을 등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웹사이트 호스트가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이름 지정' 사이트에는 Alter, BrandBucket, Frozen Lemon, Wix 및 Zyro가 포함됩니다.
Alter의 설립자인 Deven Patel은 "기업가들이 그곳에 앉아서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하면서 [팬데믹 상황에서] 기업 이름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Patel은 이러한 기업가들이 '오프라인' 기업이 겪는 어려움을 보고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일이 상대적으로 더 많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래서 [출시한] 대부분의 신규 기업이 현재 온라인 상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눈에 띄어야 합니다. 온라인 소비자는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는 100개 회사를 볼 수 있지만 좋은 이름으로 당신이 눈에 띄게 됩니다. 이는 과거보다 훨씬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Alter의 웹사이트는 사용자가 만들고 싶은 비즈니스 유형과 관련된 단어를 입력하도록 요청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이미 등록된 여러 제안과 구매 비용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wine"을 입력하면 $2,099(£1,523)에 searchwine.com을 포함한 10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들이 여전히 고유한 참신한 이름을 내놓고 있습니다. 노르웨이의 생명공학 기업인 Clexbio의 창업자들이 한 일입니다.
이름의 "bio" 부분은 생명 공학 회사를 위한 명백한 선택이며 "clex"는 인간 조직 공학 분야에서 개발한 기술과 관련이 있습니다.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Armend Hati는 이름이 딱 맞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투자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생명 과학 회사로서 우리 자신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효과가 있는 것 같으며, 회사는 이제 적어도 업계 내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예, 이것이 결과였으며, 우리의 온라인 존재, 특히 Linkedin에서의 존재가 우리를 플레이어로 확립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름이 생각나는데 원하는 도메인을 이미 누군가가 소유하고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Tesla의 사장인 Elon Musk가 알아낸 것처럼 비용이 많이 드는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
Musk 는 2018년 트윗 에서 Stuart Grossman이라는 캘리포니아 남성으로부터 웹사이트 tesla.com을 구입하기 위해 회사가 1,100만 달러를 지불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 그 전에 Tesla는 teslamotors.com과 협력해야 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훌륭한 도메인 이름이 있다고 생각하고 등록했다면 Alter와 같은 회사에서 이를 시도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의 기업 등록 기관인 Companies House와 같은 당국에서 거부할 수 있으므로 잠재적으로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상호를 등록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
회사 이름 선택 프로세스의 또 다른 부분은 자신의 이름을 바꾸기로 선택한 회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London Business School의 마케팅 교수인 Simona Botti는 이것이 위험한 사업이며 스코틀랜드의 투자 회사 Abrdn이 마지못해 동의할 수도 있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4월에 이전 Standard Life Aberdeen에서 이름을 Abrdn으로 변경 한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광범위한 조롱 을 받았습니다 . 소셜 미디어에.
마케팅 대행사 Wolff Olins의 도움으로 새 이름을 개발한 Abrdn은 여전히 "Aberdeen"으로 발음해야 하지만 브랜드 변경으로 인해 "현대적"이고 "역동적"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otti 교수는 회사가 이름을 변경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고 말합니다. "사람들이 가장 호의적으로 반응하는 이름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많은 연구원, 실험 및 테스트를 통해 매우 과학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2013년까지 Research in Motion으로 알려진 캐나다 기술 회사 Blackberry의 예를 인용합니다. 보티 교수는 "사람들이 이 새로운 이름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많은 연구를 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대중들은 Blackberry가 자사의 가장 잘 알려진 제품인 Blackberry라는 이름을 휴대폰으로 사용하는 것을 보고 기뻐했지만 핸드셋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애플과 안드로이드 핸드셋에 의해 무너졌습니다.
상호를 변경한 기업
- 세계적인 샌드위치 가게 체인 Subway는 1965년부터 1967년까지 첫 2년 동안 Pete's Super Submarine이라고 불렸습니다.
- 페이스북은 처음에 더페이스북
- 2018년 Weight Watchers에서 이름을 WW로 변경했습니다.
- 같은 해 Wal-Mart는 하이픈을 제거하여 Walmart가 되었습니다.
- Pepsi는 원래 Brad's Drink라고 불렸습니다.
- 자동차 메이커 Nissan은 이전에 Dasun이었습니다.
- Ebay는 처음에 AuctionWeb으로 알려졌습니다.
Botti 교수는 새로운 회사 이름이 효과가 있는지 신중하게 조사하는 것의 대안은 회사가 "그냥 배짱을 가지고 가는 것"이라고 덧붙입니다.
"그러면 그 새 이름은 거의 빈 그릇이 되며, 그 이름에 무엇을 담느냐가 중요합니다."
에이전시 RBL의 설립자인 브랜드 전문가인 Rebecca Battman은 좋은 이름을 선택하는 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어렵다고 말합니다.
"말하기 쉽고, 철자하기 쉽고, 의미가 있고, 개성을 전달하고, 보호 가능하고, 강력한 도메인 이름을 지원하고, 그 전략은 진화한다"고 그녀는 말한다.
그리고 Ms Battman은 도메인 이름에 관해서는 확실히 ".com"을 얻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고 덧붙입니다.
".com 도메인이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삶이 훨씬 쉬워집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세계적인 권위가 느껴지며 더 열심히 일할 가치가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래 건축을 위한 10가지 아이디어 (0) | 2021.11.15 |
---|---|
미국 물가 6.2% 상승, 30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 (0) | 2021.11.11 |
영국 은행, 디지털 화폐 계획의 다음 단계 (0) | 2021.11.10 |
수익성 있는 데이터 과학의 세계 (0) | 2021.11.09 |
아프리카 경제 대국 나이지리아 디지털 화폐 출범 (0) | 2021.11.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