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3/IT 팁

다음카페, 탈퇴한 카페 내가 쓴 글, 댓글 삭제하는 방법

by FraisGout 2020. 3. 16.

다음 카페, 탈퇴한 카페에 있는 내가 쓴 글, 댓글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부득이하게 강퇴를 당했다던지, 내가 쓴 글과 댓글을 삭제 하지 않고 탈퇴를 했다면,

아래 방법되로 삭제해 주면 됩니다.^^

 

다음 카페홈으로 들어가면,

내카페 메뉴가 있는데요, 내카페를 클릭해 주세요,

화면상 좌측 중간 쯤에, 내가 쓴 글 이란 메뉴가 보이는데요,

내가 쓴 글을 클릭해 주세요.

내가 쓴 글을 클릭하면,

탈퇴한 카페 글, 탈퇴한 카페 댓글 메뉴가 있습니다.

탈퇴한 카페 글 메뉴를 클릭하면,

내가 그동안 쓴 글이 나오는데요, 선택한 글을 체크 해주면,

전체 체크가 됩니다, 삭제할 글을 체크해 주었으면, 삭제를 클릭해주면,

내가 그동안 쓴 글이 삭제 됩니다.

 

댓글 삭제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가입된 카페 탈퇴도  이곳에서 할수 있습니다.^^

다음 카페에서는

탈퇴한 카페에 남아 있는 내글을 삭제할수 있다는 기능이,

좋은거 같네요.^^

탈퇴한 카페에 내가 쓴 글 남아 있으면, 찝찝한 기분이 들때가 있거든요,

개인정보가 그대로 남아 있을수도 있고,

미리 미리 관리해 두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분명 저처럼 탈퇴한 카페 내가 쓴글 삭제하는 방법 찾는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