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습관은 위대한 사람의 하인이자 모든 실패한 이들의 주인이다.

by Frais Study 2020. 8. 17.

당신의 인생을 보다 낫게 변화시키고 싶다면 지금 즉시 시작해야  한다. 자신
있게 그리고 당당하게! <월리엄 제임스> 

  나는 누구일까요? 나는 당신의 영원한 동반자입니다. 또한 당신의  가장 훌륭
한 조력자일 뿐 아니라 가장 무거운 짐이 되기도 합니다. 나는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기도 하고 실패의 나락으로 끌어내리기도 합니다. 나는 전적으로 당신이 하
는 대로 그저 따라갑니다. 그렇지만 당신 행동의 90%가 나에 의해 좌우됩니다. 
나는 당신의 행동을 빠르고 정확하게 좌지우지합니다. 나에겐 그것이 매우 쉬운 
일입니다. 당신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몇 번 보고 나면 나는 자동적으로 그 일을 
해냅니다.
  나는 위대한 사람들의 하인일 뿐 아니라  실패한 모든 이들의 주인이기도 합
니다. 나는 인공지능 기계처럼 정밀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기계는 아닙니다. 나
를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이용할 수도 있고, 당신의 실패를 위해 사용할  수도 있
습니다. 그것은 나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나를 착취하십시오.  나를 훈련
시키십시오. 그리고 나를 확실하게 당신의 것으로 만든다면 나는 당신의  발 앞
에 이 세상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 날 가볍게 여긴다면, 난 당신을 
파멸의 길로 이끌 것입니다.
  내가 누군지 아시겠습니까? 나는 습관입니다.    -저자 미상

  좋은 습관은 확고하고 강력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당신이 지금 
어떻게 행동하겠다는 당신의 의지에 의한 모든 결정은, 아주 빠른 시일 내에 당
신에게 어마어마한 결실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