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여가시간의 활용이 직장에서의 성공을 좌우한다.

by Frais Study 2020. 8. 17.

직장 밖에서 당신이 무엇을 하느냐는 당신이  그 직장에서 얼마나 오랜 기간 
일을 할 수 있냐와 매우 밀접한 연관이 있다. 당신은 1년에 몇 권의  책을 읽는
가? 또 얼마나 자주 워크샵 등에 참여하는가?  일상적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누
구와 함께 보내는가? 

  수년간 나를 도와 일을 해오고 있는  로리 매저스는 고등학교 교육과정도 제
대로 마치지 못한 이력으로 우리 회사에 입사했습니다. 그러나 취업길에 오르는 
순간부터 그녀는 자신의 처지를 분명히 이해하고 계속해서 교육을 받으며 공부
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책을 많이 읽고, 어휘 공부 또한 열심히 했으며 정규 강좌를 듣고 세미나에도 
참석했습니다. 그녀는 벌써 몇 해 동안을 꾸준히 그렇게 해 오고 있으며  일 또
한 열심히 하는 모범직원입니다.
  사내의 주요 사원들을 대상으로 개설한 교육  과정에서 로리가 석사 과정 수
준의 교육을 마친 사람들보다 평균 성적이  약간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조지타운 대학 의대팀의 연구 조사결과에 다르면, 어휘력이 증진되면  IQ 또한 
100% 증가한다고 합니다). 직장과 직장 밖에서 끊임없이 교육에 매진한 로리는 
회사에서 안정된 위치를 확실히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회사의 입장에서
도 매우 고무적인 징조입니다.
  투자는 생산을 결정합니다. 성공한 이들의 전기를 읽으십시오. 그리고 다양한 
워크샵과 세미나에 참석하십시오. 당신이 속해 있는 회사의 리더들과 가깝게 지
내십시오. 그러한 모든 작은 일들이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