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3/IT 팁

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by FraisGout 2020. 4. 5.

예전에는 심심할때 애니메이션도 많이 봤는데요, 요즘 사이트 차단으로 아이피 우회로 접속하거나 주마다 변경되는 사이트 주소 찾느라 애니 다시보기도 귀찮을때가 있습니다.

이번에 소게하는 애니24 다시보기 사이트는 사이트 차단이 없어 아이피를 우회하거나 변경할 필요 없다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https://ani24do.com/ 입니다. 광고도 많이 않아 이정도면 무난하다고 생각됩니다.

사이트 매인 화면입니다 새로나온 애니메이션 이나 현재 방영중인 애니메이션을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완결 순으로 나열되 있습니다. 다시보기 애니메이션은 주로 일본 애니 위주 입니다.

오늘 추천하는 사이트에서 편리한 기능중 하나가 [이애니랑 비슷한 애니목록 보거라기] 입니다.

선호하는 애니메이션 장르가 비슷하시때문에 "다음 애니는 어떤걸 볼까~" 하며 일일이 찾아보는 시간을 단축시켜 주기도 합니다.^^

[이애니랑 비슷한 애니목록 보거라기] 클릭하면 이미지 처럼 비슷한 장르의 애니를 추천해 줍니다.

플레이어 화질도 괞찮고 애니 다시보기 하다 버퍼링이 있을시에는 좌측하단에 있는 플레이어 매뉴를 이용하여 플레이어를 변경해주면 버퍼링없는 다시보기를 찾을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애니 장르별, 제작사별, 최신순, 조회순 등으로 검색해 볼수 있어, 취향에 맞게 애니메이션 다시보기를 즐실수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만 보다가, 볼게 없을때 애니 다시보기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사이트 주소 https://ani24do.com/

 

Ani24

애니24,애니119,모애니,ANI.TODAY,MOENI,애니갓

ani24do.com

 

댓글